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네이버 실시간 환율】- 솔퍼드시티

NoiseAware Blog

왕구르프

【네이버 실시간 환율】- 솔퍼드시티

네이버 실시간 환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집권 보수당은 102석으로 최악의 성적 기록할 듯
타블로이드지 더선도 노동당 지지 선언

영국 노동당 대표 키어 스타머.24.06.13 ⓒ AFP=뉴스1 ⓒ News1 김예슬 기자
영국 노동당 대표 키어 스타머.24.06.13 ⓒ AFP=뉴스1 ⓒ News1 김예슬 기자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영국 총선을 하루 앞둔 3일(현지시간) 발표된 여론조사에서 제1야당인 노동당이 영국 현대사상 가장 많은 의석을 차지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여론조사업체 유고브는 노동당이 하원 630석 중 431석을 얻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는 역대 최다 수준으로 1997년 총선에서 토니 블레어 내각이 정권 교체에 성공했을 당시(418석)보다 많다.

집권 보수당의 의석은 102석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됐다.

유고브는 보수당의 성적표가 역대 최소였던 1906년 당시 의석(156석)보다도 더 나쁠 것으로 봤다.

이 업체는 자유민주당은 72석을,네이버 실시간 환율나이절 패라지가 극우 영국개혁당은 3석을 얻을 것으로 전망했다.

다만 유고브는 89석의 경우 1위 후보와 2위 후보 간의 격차가 5%포인트(p) 이하기 때문에 실제 선거 결과는 다를 수 있다고 예측했다.

이에 따라 노동당의 키어 스타머 대표가 차기 총리로 확실시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타블로이드지 더선은 노동당 지지를 선언했다.더선은 그동안 노동당에 비판적이었기 때문에 이번 선택은 이례적으로 평가된다.

루퍼트 머독의 뉴스코퍼레이션 산하인 더선은 유로 2024에 맞춰 축구를 주제로 한 표지에 "새로운 감독이 필요할 때"라는 제목을 달았다.

더선은 장문의 사설에서 리시 수낵 총리의 정책을 지지한다면서도 보수당의 통치가 혼란스럽고 분열돼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스타머 대표를 "토니 블레어 이후 처음으로 영국 정치의 중심으로 노동당을 이끌어 갔다"며 전임 대표인 제러미 코빈보다 당을 중도적인 방향으로 이끈 점을 높이 평가했다.

영국 언론들은 대체로 보수 성향이지만 최근 파이낸셜타임스(FT)와 이코노미스트,네이버 실시간 환율선데이타임스 등이 노동당을 지지한다고 발표했다.

네이버 실시간 환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환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러나 도시의 무분별하고 급속한 성장을 억제하기 위해 도입된 그린벨트를 지역 개발을 근거로 무리하게 해제하는 건 부적절하다는 비판도 만만치 않다.

네이버 실시간 환율,"여권 관계자는 "컷오프 대상 현역 의원들이 결정할 시간을 충분히 주는 분위기 같다"고 귀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