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찰튼 애슬레틱 - krslotID=2024-10-26%2Fpcdqfx.html

NoiseAware Blog

지패드 고스톱

찰튼 애슬레틱 - krslotID=2024-10-26%2Fpcdqfx.html

찰튼 애슬레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호중 "네가 그냥 초범으로 들어가는 게 낫다"
검찰,찰튼 애슬레틱운전자 바꿔치기 구체적 정황 공개
김씨 팬이 모친 사칭해 언론 인터뷰하기도

[앵커]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가 오늘(10일) 첫 재판을 받았습니다.검찰은 김씨가 사고 직후 매니저들에게 전화를 걸어 "어차피 벌금형"이라며 대신 운전한 것으로 해달라고 요구하는 정황을 공개했습니다.김씨의 팬들도 법정에 왔는데,찰튼 애슬레틱한 팬이 김씨의 어머니를 사칭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이한주 기자입니다.

[기자]

음주 뺑소니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 된 김호중의 첫 재판이 열렸습니다.

지난 5월 검찰에 송치된 이후 40일 만에 공개된 자리에 나온 겁니다.

검찰은 오늘 재판에서 김씨가 운전자를 바꿔치기하려 한 구체적인 정황을 공개했습니다.

사고 직후 한 매니저에게 전화를 걸어 "대신 보험처리를 해달라"는 등의 요구를 했습니다.

하지만 거절 당하자 또다른 매니저에게 "네가 그냥 초범으로 들어가는 게 낫다"며 "어차피 벌금형이다.네가 한 거로 해야지"라는 말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법정에는 김씨 팬 수십 명이 찾아왔습니다.

한 여성은 자신이 김씨의 어머니라면서 "우리 애가 잘못한 거 맞지만 겁이 많아서 그렇다"며 "너무 미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날 김씨의 아버지만 왔을 뿐 어머니는 오지 않았습니다.

김씨 팬이 사칭한 겁니다.

김씨 측 변호인이 사건 기록을 아직 보지 못했다고 밝혀 오늘 재판은 15분 만에 끝났습니다.

다음 재판은 다음 달 19일 열립니다.

[영상디자인 신하림]

찰튼 애슬레틱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찰튼 애슬레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확성기 재개도 검토” 잇따른 북한의 도발에 정부는 강경 대응에 나섰다.

찰튼 애슬레틱,27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정보통신은 이날 직원들에게 사명을 롯데이노베이트로 바꾼다고 공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