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질라르디노】로또 1등 위키|이동국 프리미어리그 기록

NoiseAware Blog

이동국 프리미어리그 기록

【질라르디노】로또 1등 위키|이동국 프리미어리그 기록

질라르디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 속 주인공을 만나보는,질라르디노<뉴스메이커>입니다.

마치 한 동네 위에만 하늘에 구멍이 뚫린 듯한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에는 원주시 명륜동의 원주종합운동장 건너편 지역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사진에 담긴 진실은 무엇일까요?

오늘의 뉴스메이커에서 만나봅니다.

"창밖을 보고 핵폭탄이 터진 줄 알았다"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해당 사진에는 강원도 원주 명륜1동,질라르디노특정 지역에만 구멍이 뚫린 듯 폭우가 쏟아지는 모습이 담겼는데요.

합성이냐 아니냐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이 사진,질라르디노진짜로 밝혀졌습니다!

실제로 기상청은 이날 오후 5시경 원주종합운동장 북동쪽으로 시간당 무려 70mm 정도의 호우를 뿌릴 수 있는 소나기구름이 발달했다고 밝혔고 인근 주민들 역시 "하늘에 구멍이 뚫린 것처럼 소나기가 내렸다"며 "짧은 시간 매우 거세게 내려 기억에 남는다"는 증언들을 쏟아냈습니다.

원주시에 쏟아진 것과 같은 국지성 호우는 사실 우리나라에서 드문 현상은 아닙니다.

그 이유는 우리나라 대기 상층을 차고 건조한 공기가 차지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상황에서 낮 동안 하층의 공기가 햇볕에 달궈지면 상하층 기온 차가 벌어지면서 대기가 불안정해 소나기로 이어지는데,질라르디노요즘처럼 습할 때 소나기구름이 보다 잘 발달한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입니다.

하지만 소나기가 과연 언제 어느 지점에 내릴지 기상청조차 정확히 예측하기란 매우 어렵다고 하는데요.

과학기술의 발달에도 불구하고 예측이 불가능한 건,질라르디노냄비에 물을 담아 끓일 경우 공기 방울이 어느 곳에 올라올지 맞히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이죠.

기상청은 이번 주말까지 내륙과 산지를 중심으로도 곳곳에 소나기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했는데요.

이번 주말!

미리 우산을 챙겨서 외출한다면 갑작스러운 국지성 호우에 당황할 일은 없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뉴스메이커'였습니다.

#국지성호우 #온라인 #기상청 #소나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질라르디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질라르디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2022년(3415억원)에 비해서는 95.

질라르디노,특히 다음 달 대통령 선거에서 5선에 도전하는 푸틴 대통령은 최근 반정부 인사 알렉세이 나발니의 석연치 않은 사망으로 서방의 거센 비판을 받는 상황에서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핵전력을 자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