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콜롬비아 프리메라a - 경주 독박투어 한정식 - krslotID=2024-10-27%2F2epjdhx.html

NoiseAware Blog

fc 바이에른 뮌헨 대 레버쿠젠 라인업

콜롬비아 프리메라a - 경주 독박투어 한정식 - krslotID=2024-10-27%2F2epjdhx.html

콜롬비아 프리메라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이른바 '코인'이라고 부르는 가상 자산에 투자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솔라나',콜롬비아 프리메라a'리플' 같은 유명 가상자산의 이름만 똑같이 베낀 가짜 코인을 파는 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제보K,최혜림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A 씨는 투자회사라는 곳으로부터 가상자산인 '코인' 투자를 제안받았습니다.

이들이 언급한 코인은 전 세계 거래량이 상위 5위 안에 드는 '솔라나'.

'솔라나'를 싸게 넘겨줄테니 값이 오르면 되팔라는 솔깃한 제안이었습니다.

[A 씨/사기 피해자/음성변조 : "코인을 소량을 (먼저) 넣어주더라고요.그거를 나중에 묵혀놨다가 팔아도 이득이고."]

사기 걱정도 했지만,콜롬비아 프리메라a'솔라나'라는 이름의 코인이 가상자산 지갑으로 들어오자,콜롬비아 프리메라a걱정은 눈 녹듯 사라졌습니다.

A 씨는 5천500만 원을 주고 이 '솔라나'라는 코인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A 씨가 받은 건 이름만 '솔라나'인 다른 코인이었습니다.

[A 씨/사기 피해자/음성변조 : "코인을 교환을 하려 해도 교환이 안 되고 찾으려고 해도 찾아지지도 않고…."]

B 씨 역시 같은 수법에 속아 이름만 '리플'인 코인을 샀다 천만 원을 날렸습니다.

두 사람은 카카오 계열사의 코인 지갑 서비스인 '클립'을 이용했고,콜롬비아 프리메라a가짜 코인일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고 말합니다.

[B 씨/사기 피해자/음성변조 : "전자 지갑에 코인이 들어오면 이거는 정상적으로 다른 거래소로 옮기면 거래는 할 수 있는 거라고 저는 그렇게 판단을 했었는데…."]

전문가는 가상 자산은 누구나 어떤 이름의 코인이든 만들 수 있어 가능한 사기라고 지적합니다.

때문에 모든 코인 지갑 서비스가 똑같은 허점에 노출돼 있는 겁니다.

[심지훈/디지털경제협의회 사무국장 : "가짜 코인들이 입금이 됐을 때 이걸 걸러줄 수 있는 장치라든가 확인할 수 있는 것들이 확연하게 드러나면 좋을 텐데…."]

'클립' 운영사는 유명 코인에는 인증마크를 붙여 표시한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KBS 뉴스 최혜림입니다.

촬영기자:김정은/영상편집:박주연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콜롬비아 프리메라a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콜롬비아 프리메라a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콜롬비아 프리메라a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콜롬비아 프리메라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6% 늘어 최고치- 보호무역 기조도 부채 상승 전망 ■ Fed "美 경제 완만히 성장"…전망은 '낙관적→비관적' 톤 바꿔 - Fed, 5월 베이지북 발표- 경제성장 소폭 또는 완만- 다만 향후 전망 "비관적" 그래픽 뉴스 : "올해 AI 반도체 매출 710억…작년 대비 33% 증가 전망" - 올해 AI 반도체 시장 매출 전년 대비 33% 증가 전망- 내년에도 성장세 이어져 시장 규모 920억에 달할 듯- "시장의 관심, AI 개발→배포 전환…추세 이어질 것"the Chart : 에코프로그룹 올 들어 시총 20조 증발 - 올 들어 이차전지 주들 부진 지속돼- 에코프로 그룹 시가총액 20조 증발- 에코프로비엠 '매도 보고서'에 위축-용어설명=포모는 'Fear of Missing Out'으로 자산 가격이 급등하면서 이익을 얻을 기회를 자신만 놓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는 증상을 일컫는 말로 주식이나 가상화폐 시장에서 쓰인다.

콜롬비아 프리메라a,무엇보다도 어등산 관광단지가 지역의 소상공인과 상생형의 순한 관광단지로 만들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의하고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