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o 2부리그|【갈롱 식탁】

NoiseAware Blog

아시안게임 축구 우승

kbo 2부리그|【갈롱 식탁】

kbo 2부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보리 공개회의서 비판…"자유,잘못 해석하거나 왜곡해선 안돼"

황준국 주유엔 한국대사가 14일(현지시간)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사진은 유엔웹TV 캡처.2024.6.14.
황준국 주유엔 한국대사가 14일(현지시간)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사진은 유엔웹TV 캡처.2024.6.14.

(워싱턴=뉴스1) 김현 특파원 = 황준국 주유엔 한국대사는 14일(현지시간) 북한이 남한에 보낸 오물풍선에 대해 '인민의 표현의 자유'라고 주장한 것과 관련,"기괴하고 개탄스러운 해석"이라고 비판했다.

황 대사는 6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의장국인 한국을 대표해 이날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관용과 국제평화에 관한 안보리 결의 관련 공식회의를 주재했다.

황 대사는 회의 막바지에 발언에 나서 "자유는 국제법에 의해 엄격하게 정의된 한계에 의해서만 제한되고,그것을 잘못 해석하거나 왜곡해선 안 된다"라고 지적했다.

그는 특히 "이런 점에서 (최근) 북한이 오물풍선 살포를 북한 주민들의 표현의 자유 행사라고 주장한 것은 표현의 자유에 대한 기괴하고 개탄스러운 해석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비판했다.

그는 "한국은 국제법에 따라 개인의 인권과 기본적 자유를 침해하는 모든 형태의 폭력과 차별,증오,kbo 2부리그선동을 규탄한다"면서 "표현의 자유를 중요한 가치로 우선하지만,우리는 타인,특히 약자의 자유를 훼손하는 폭력적 극단주의와 혐오 발언은 절대 용납할 수 없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북한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은 지난달 29일 담화에서 대남 오물 풍선이 "인민의 표현의 자유"라며 살포를 제지하는데 한계가 있으니 "대한민국 정부에 정중히 양해를 구하는 바"라고 비아냥댄 바 있다.

한편,안보리는 지난해 6월 인종과 젠더,민족,kbo 2부리그종교 등에 기반한 불관용과 혐오 발언 등의 인권 문제가 분쟁 및 평화와 밀접한 연관이 있음을 확인하고,kbo 2부리그이에 대한 대응을 촉구하는 내용의 결의를 만장일치로 채택했다.

이날 회의는 해당 결의 채택 1주년을 맞아 개최됐다.

kbo 2부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kbo 2부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연구진은 건강에 해로운 영양실조의 형태인 저체중과 비만의 비율에 초점을 맞췄다.

kbo 2부리그,모노레일을 타고 화개전망대에 오른 유 장관은 예성강 하구 너머 약 2㎞ 떨어진 북녁 땅을 바라보며 "이렇게나 가까운 곳에 같은 민족이 서로 다른 체제로 살고 있다는 게 참 안타깝다"며 분단의 아픔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