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98아시안게임 야구 - krslotID=2024-10-28%2Felwxut.html

NoiseAware Blog

다이소 y잭

98아시안게임 야구 - krslotID=2024-10-28%2Felwxut.html

98아시안게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러시아가 병합한 크림반도에 미국산 장거리 미사일 에이태큼스가 떨어져 150여 명의 민간인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러시아가 밝혔습니다.

공중에서 집속탄 탄두가 폭발하면서 피해가 컸다며 보복을 경고했습니다.

베를린 조빛나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일요일 낮 크림반도 해변,갑자기 폭발음이 연속해서 들리고 사람들이 달아나기 시작합니다.

러시아국방부는 크림반도 세바스토폴에 우크라이나군이 미국의 장거리 미사일 에이태큼스 5발을 발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가운데 4발은 대공방어시스템에 격추됐지만 나머지 1발은 공중에서 집속탄 탄두가 폭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미하일 라즈보자예프/세바스토폴 시장 : "여름 주말,날씨 좋은 날,98아시안게임 야구사람들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세바스토폴시는 어린이 등 4명이 숨지고 150여 명이 다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러시아는 "에이태큼스의 모든 임무는 미국 자체 인공위성 정보를 토대로 미국 전문가들이 입력한다"며 민간인을 고의로 노린 이번 공격의 1차적인 책임은 무기를 공급한 미국에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러면서 "상응하는 조치가 있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마리아 자하로바/러시아 외무부 대변인 : "우리는 대응을 모색할 것이며,우크라이나의 범죄를 국제사회에 알릴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집속탄은 폭탄 안에 수많은 작은 폭탄이 들어 있는 대량살상무기로 민간 피해 가능성이 크다는 점에서 국제사회에서는 비인도적 살상무기로 분류합니다.

미국은 지난해 여름 우크라이나에 집속탄 지원을 결정했습니다.

미국은 우크라이나가 방어 목적에만 러시아 본토를 미국산 무기로 공격하는 것을 허용했는데,98아시안게임 야구사거리가 300킬로미터에 달하는 에이태큼스 미사일을 이용한 공격은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크림반도는 러시아가 2014년 우크라이나에서 병합한 지역입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이번 공격에 대한 입장은 내지 않고 있습니다.

베를린에서 KBS 뉴스 조빛나입니다.

영상편집:양의정/영상출처:텔레그램 숏/자료조사:김나영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98아시안게임 야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98아시안게임 야구채널 추가
▷ 네이버,98아시안게임 야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98아시안게임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98아시안게임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관련기사]☞ 황정음, 남편 불륜 때문에 이혼?…"한번은 참았다" SNS 설전 보니☞ [영상]"안유진 골반 훑고 지나가는 나쁜 손"…팬들 부글부글☞ 여자배구 또 잡음…'23연패' 페퍼저축은행, '후배 괴롭힘' 의혹☞ 이효정 "남편, 들킨 불륜녀만 17명…오빠 둘 조현병, 부모는 치매"☞ 한혜진, 전직 판사 앞에서 분노한 사연…"판새란 말도 있어"☞ 국내주식으로 400만원→20억…40대 직장인, 계좌 오픈한 이유☞ "차 막고 사라져" 여교사가 남의 아파트 민폐주차…이 한마디에 "죄송"☞ "공사비 더 달라고?" 날벼락…공사비 폭등이 불러올 후폭풍[부릿지]☞ '결혼 8년차' 나르샤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 아직 없어"☞ "홍명보 방패 삼아 책임회피하지 마" K리그팬 분노의 쓴소리☞ '최고가' SK하이닉스보다 더 올랐다…올해만 119% 뛴 이 종목☞ "소금 줄이는 것보다 ○○○ 먹어라"…고혈압 예방 음식은?☞ '파업' 전공의 자리 메우고 받는 건 고소장?…불법 내몰린 간호사들☞ '이혼 소송' 황정음 근황 포착…'7인의 부활' 대본리딩 참석☞ 정부, 소상공인 7%이상 고금리 대출→4.

98아시안게임 야구,08점으로, 전년과 동일하게 165위를 차지하며 최하위 수준에 머물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