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일 오후 5시 12분께 대전시 중구 대흥동 한 기계식 주차타워에서 불이 나 소방대원들이 진입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연합뉴스
대전의 한 주차타워 지하주차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에 나섰다.
11일 오후 5시 12분쯤 대전시 중구 대흥동 한 주차타워 지하주차장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났다.
화재 진압에 나선 소방당국은 화재 발생 2시간여 만에 불길을 잡았다.이불로 50대 남성이 연기를 마셔 인근병원으로 옮겨졌지만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외에 현재까지 추가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건물에 근무하던 300명은 화재 발생 방송을 듣고 모두 대피했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초진은 완료했으며,2회 월드컵주차타워 상부 개구부를 파괴해 진압 중”이라며 “혹시 대피를 하지 못한 이들이 있는지 함께 수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화재 진화가 완료되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2회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회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공무상 재해 간병비 등 지원 확대에…일선 경찰 "필요한 조치"뉴스 기사정부‘진료비 현실화’ 방안 발표간병비 하루 최대 15만원으로 상향정부가 공무 수행을 하다 다친 공무원에 대한 간병비·진료비 지원을 확대하기로 하면서 현장 경찰관들이 환영 의사를 밝혔다.
2회 월드컵,지난 5일 MBC ‘PD수첩’ 유튜브 채널에는 ‘조력자살’을 다룬 ‘나의 죽음에 관하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