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 월즈 우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친 살해' 김레아,재판서 심신미약 주장
변호인 "김 씨,담원 월즈 우승범행 당시 심신미약 상태"교제하던 여자친구가 이별을 통보했다는 이유로 여자친구를 흉기로 살해하고 그의 어머니에게도 중상을 입힌 혐의로 구속기소 된 김레아(26세) 측이 첫 재판에서 심신미약을 주장했다.
18일 연합뉴스는 수원지법 형사14부(고권홍 부장판사) 심리로 진행된 김레아의 살인 및 살인미수 공판에서 그의 변호인이 검찰의 공소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심신미약을 주장했다고 보도했다.변호인은 "피고인이 깊이 반성하고 있고,담원 월즈 우승범행도 사전에 계획하지 않은 것"이라며 "다만 피고인이 범행 당시 심신미약 상태에 있었다"고 주장했다.그는 김 씨가 범행 당시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자신도 알지 못했다는 취지로 진술했다고도 덧붙였다.
앞서 김 씨는 올해 3월 25일 오전 9시 35분쯤 경기도 화성시 소재 자기 거주지에서 여자친구 A씨(21세)와 그의 어머니 B씨(46세)에게 흉기를 휘둘렀다.해당 사고로 A씨는 사망했고 B씨는 전치 10주의 중상을 입었다.김 씨는 A씨가 그간의 폭력 행위를 항의하며 이별을 통보하려 하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김 씨는 A씨에게 평소에도 "헤어지자고 말하면 너를 죽이고 나도 죽겠다"고 말하는 등 강한 집착을 보였다.A씨와 싸우던 중 휴대전화를 던져 망가뜨리거나 주먹으로 A씨의 팔을 때려 멍들게 하는 등 폭력적인 성향도 내비쳤다.이에 A씨가 혼자서는 김 씨와 이별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B씨와 함께 김 씨를 찾았다가 변을 당했다.
올해 4월 검찰은 신상정보 공개심의위원회를 열어 범행의 중대성·잔인성 등을 고려해 김 씨의 ▲이름 ▲나이 ▲머그샷(mugshot,얼굴 사진)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김 씨는 공개 결정에 불복해 취소 소송과 집행정지 가처분을 법원에 제출했으나 집행정지 가처분은 기각됐고 본안 소송은 김 씨 측이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 공판은 7월 25일에 열린다.해당 기일에는 양형 조사를 위해 A씨의 모친인 B씨에 대한 증인신문이 진행될 예정이다.
담원 월즈 우승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담원 월즈 우승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저커버그 CEO는 2013년 방한 당시 박근혜 당시 대통령을 예방한 바 있다.
담원 월즈 우승,일본 니가타현 사도시 곳곳에 세운 다양한 형태의 사적지 안내판과 관광지도판/정혜경 제공사도광산의 세계유산 등재 여부는 올해 7월 인도 뉴델리에서 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