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리터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민주당‘음주 추태’의혹 탄핵소추 사유로 포함
검사 측 “명백한 허위사실…고소 불가피”
쌍방울 불법 대북송금 의혹을 수사했던 박상용 수원지검 부부장검사가 이성윤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소하기로 했다.
박 검사 측은 이 의원이 제기한‘음주 추태’의혹은 명백한 허위사실이고,야구 리터치이 의원이 사과하지 않고 있어서 고소가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
4일 법조계에 따르면 박 검사 측은 경찰에 이 의원을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등 혐의로 5일 고소할 계획이다.현재 해외 연수 중인 박 검사는 법률대리인을 선임한 상태다.
박 검사는 “(대변 의혹은) 단 하나의 객관적 근거도 없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공당이 이를 탄핵 사유로 넣을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고 했다.또 “저는 검사장도 간부도 아니고,야구 리터치대북송금 사건은 어떤 검사가 수사했어도 같은 결과가 나왔을 것”이라며 “이런 일로 고소를 해야 하는 현실이 황당하지만 가족들 때문에 고소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2일 박 검사 등 4명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발의했다.박 검사에 대한 탄핵안에는‘박 검사가 2019년 1월 8일 울산지검 청사 내 간부식당에서 술을 마신 후 대기실과 화장실 세면대 등에 대변을 바르는 행위를 해 공용물손상죄를 범했다’는 내용이 포함됐다.이 의혹은 이 의원이 지난 6월 국회 법사위에서 처음 제기했다.그는 이후 한 유튜브 채널에도 출연해 같은 의혹을 제기했다.문재인정부 시절 검찰에서 요직을 지냈던 이 의원은 2019년 1월 대검 반부패부장으로 재직 중이었고,야구 리터치2019년 7월부터 법무부 검찰국장으로 근무했다.
박 검사와 대검찰청은 소추사유에 포함된 대변 의혹은‘명백한 허위사실’이라는 입장이다.대검은 전날 낸 설명자료에서‘아무 근거도 제시하지 못하는 이 의원의 일방적 주장을 토대로 한 것으로 명백한 허위’라고 반박했다.
박 검사는 최근 검찰 내부망에 “이화영에 대한 1심 판결에서 중형이 선고되자 5년 전 행사와 관련해 입에 담기조차 힘든 의혹이 제기됐다”며 “명백한 허위사실로 울산지검에 근무한 검찰 구성원들을 상대로 확인하면 쉽게 알 수 있는 내용”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이 글에는 당시 행사에 참석했던 한 검사가 “제가 그날 저녁식사부터 귀가할 때까지 박 검사와 계속 같이 있었다.완전한 허위사실임을 제가 보증한다”라는 댓글을 썼다.
야구 리터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야구 리터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미국 상무부는 지난 4월 건설 지출이 전월 대비 0.
야구 리터치,하지만 이스라엘의 라파 공격은 이날까지 이어졌고,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측은 민간인을 포함해 100명 이상이 목숨을 잃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