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제리 한국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배민,알제리 한국 월드컵내달 중개 수수료 9.8%로 인상 예정
자영업자·라이더 “본사만 배불리는 조치”
한국중소상인자영업자총연합회·전국가맹점주협의회·공공운수노조 라이더유니온(이하 자영업자·라이더) 등은 15일 서울 송파구 우아한형제들 본사 앞에서 집회를 열고‘배민 중개 수수료 인상 계획 철회’를 요구했다.
앞서 지난 10일 피터얀 반데피트 우아한형제들 대표는 사내 구성원을 대상으로 중개 수수료 인상 등이 포함된 개편안을 발표한 바 있다.개편안의 핵심은 배민1플러스 중개 수수료를 기존 6.8%에서 9.8%로 3%포인트(P) 인상하는 것이다.이는 다음 달 9일부터 적용된다.
업계는 우아한형제들의 이번 중개 수수료 인상 정책으로 배민의 수익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보고 있다.배민 서비스의 지난해 매출액은 2조7187억원으로 집계됐다.전체 매출(3조4155억원)의 80%에 달하는 수치다.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6998억원,영업이익률은 20.5%를 기록했다.배민 서비스의 핵심 수익원은 배민배달,알제리 한국 월드컵가게배달 등 배달 수수료다.
자영업자·라이더는 “본사의 배를 불리려고 중소상인,알제리 한국 월드컵자영업자,알제리 한국 월드컵배달노동자를 착취하고 국민 외식비를 폭등시키는 배민을 강력 규탄한다”면서 “물건을 파는 사람보다 중개자가 더 많은 이익을 가져가는 것이 과연 정상인가”라고 맹비난했다.
그러면서 “최근 배민은 배민배달을 확대하면서 막대한 영업이익을 기록하고 있다.여기서 발생한 수익의 절반 이상인 4000억원을 독일 모기업에 배당했다”고 지적했다.
자영업자·라이더는 또 “국민들이 고통에 신음하는 상황에서 자신의 배만 불리겠다는 배민의 행태에서 농민들을 착취하던 일제 강점기 지주들을 떠올린다”며 “배달의민족이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게 수수료 인상안을 즉각 철회하라”고 강조했다.
알제리 한국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알제리 한국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ZEB 1등급 건축물은 에너지 자립률이 100% 이상이고 단계별로 20%씩 낮아져서 5등급은 20% 이상 40% 미만입니다.
알제리 한국 월드컵,서울시는 스마트 기저귀를 활용한 배뇨 자동 처리 로봇이 의료 현장에 도입될 경우 요양 기관의 기저귀 교체 업무 부담이 완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