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00 뽑기에 방부 티켓 80개 제공호요버스가 신작 '젠레스 존 제로' 출시를 기념해 무료 100회 뽑기,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제공한다.
호요버스는 28일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의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유튜브를 통해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들을 공개했다.젠레스 존 제로는 다음 달 4일 정식 출시된다.
젠레스 존 제로는 호요버스가 개발한 신규 IP이다.이용자는 수수께끼의 재해 '공동'이 발생한 최후의 도시 '뉴 에리두'에서 로프꾼이 돼 다양한 신념을 가진 인물들을 만날 수 있다.공동은 시공간의 무질서하게 바뀌는 구체로 외부에서는 안으로 연락할 수 없는 구조로 구성됐다.
공동이라는 미지의 재난을 내세운만큼 독특한 콘셉트의 다양한 진영을 제시해 다채로운 스토리를 선보인다.박 팀장은 "이용자는 ▲교활한 토끼굴 ▲벨로보그 중공업 ▲빅토리아 하우스키핑 등 여러 진영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만나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개발진의 설명에 따르면 이 게임은 액션과 타격 피드백을 바탕으로 세심한 디테일과 적절한 연출을 더해 몰입감있는 전투를 만들어냈다.콤보 시스템을 통해 간단한 조작으로 강렬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kbo 골든글러브 시상식공격 타이밍에 맞게 에이전트를 교대하면 발동되는 극한 지원을 통해 회피의 손맛을 더했다.
또한 새롭게 개방된 지역‘루미나 광장’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 구역과 콘텐츠가 추가된다.기존 알려졌던 6단지 외에도 넓은 도심 거리 루미나 광장에서 자유로운 탐사가 가능하며,kbo 골든글러브 시상식거대한‘제로 공동’이 보이는 스코트 전초기지에서 한계를 도전하거나 시유 방어전을 통해 강한 적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벤트도 소개됐다.호요버스는 정식 출시 혜택으로는 100회 뽑기와 80 방부 티켓을 제공한다.이외에도 관련 이벤트 참여 시 A급 에이전트와 W 엔진 등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15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특별 이벤트 '리두 도시 관광 가이드'와 사전 웹 이벤트 오픈 등도 소개했다.
이외에도 호요버스는 게임 출시를 맞아 한강 세빛섬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오프라인 행사장에서는 미니 이벤트,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을 비롯해 한강에 떠있는 대형 방부를 만나볼 수 있다.
젠위 프로듀서는 "이 게임을 오래 준비했는데 드디어 여러분과 만날 수 있게 됐다.프로듀서로서 항상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여러분과 함께 더 나은 젠레스 존 제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