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월드컵 짜잔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상공인 대책]최대 7억 규모 소상공인 '마일스톤 지원 프로그램' 가동
유망 소상공인 해외 판로 확대 지원…소상공인 통계 제공 DB 마련
(세종=뉴스1) 김유승 기자 = 정부가 소상공인의 소기업 성장 촉진을 위해 최대 7억 원 규모의 '마일스톤 방식 지원 프로그램'을 신설하기로 했다.
소상공인 졸업 후보 기업을 대상으로 전용 자금을 2억 원까지 공급하고,이상형 월드컵 짜잔쿤소기업으로 성장할 경우 최대 5억 원의 추가 자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정부는 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관계부처 장관 합동으로 브리핑을 열고 이러한 내용의 '소상공인·자영업자 종합대책'(새출발 희망 프로젝트)을 발표했다.
매출액이 소기업 매출 상한(업종별 10~120억 원)의 30% 이상이면서 상시근로자 수가 소상공인 상한(업종별 5~10명)보다 1~2명 적은 '소상공인 졸업 후보 기업'은 최대 2억 원의 전용 자금을 공급받을 수 있다.
또 이들이 소기업으로 성장할 경우 최대 5억 원의 추가 자금을 3회에 걸쳐 제공받는다.
스마트·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소상공인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방안도 마련됐다.
내년 상반기부터 민간기업이 보유한 경영정보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맞춤형 지원이 추진된다.
소상공인의 업종과 특성,이상형 월드컵 짜잔쿤매출액 변동 등 통계 데이터를 적기에 추출·분석할 수 있는 통합 데이터베이스(DB)도 마련된다.
서울 경동시장,이상형 월드컵 짜잔쿤경기 부천 중동사랑시장 등 온라인쇼핑이 가능한 '디지털 전통시장'을 올해 57개까지 지속 확대한다.
정부는 유망 소상공인이 해외 시장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밀착 지원하기로 했다.
해외 쇼핑몰 입점을 위한 컨설팅과 번역 등 제품 현지화 지원 대상이 확대된다.또 국내 대형 유통플랫폼과 해외 온라인 쇼핑몰사를 대상으로 소상공인 제품 직매입 상담회가 개최된다.
올해 9월부터 소상공인 수출 유망 소비재를 선정해 해외 바이어 상담 기회를 늘리고,수출 계약 체결 전 과정을 지원한다.
소상공인의 디자인 개발,이상형 월드컵 짜잔쿤홍보,바이어 발굴 등을 돕기 위해 내년부터 수출 바우처에서 수출 유망 소상공인을 우대 선정한다는 방침이다.
이상형 월드컵 짜잔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상형 월드컵 짜잔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전 세계적으로도 인켈의 오디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상형 월드컵 짜잔쿤,러시아는 전통적으로 삼성전자, LG전자를 선두로 보쉬, 밀레 등 글로벌 가전 기업이 강세를 보인 시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