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스마트티켓 양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청주=연합뉴스) 이성민 기자 = 청주에서 30대 여성 2명이 술에 취해 하천에 뛰어들었다가 소방당국에 의해 구조되는 소동이 벌어졌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14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께 청주시 분평동 무심천 인근에서 한 행인으로부터 "일행이 물에 휩쓸렸다며 한 여성이 무심천에 들어가려고 한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소방당국은 특수구조단을 급파하고 장비 10대와 인력 30명을 투입,야구 스마트티켓 양도양방향에서 동시 수색을 벌여 신고 지점에서 500m 떨어진 곳에서 14분 만에 한 명을,야구 스마트티켓 양도100m 떨어진 곳에서 57분 만에 다른 한 명을 구조했다.
수위가 성인 허리 높이 정도라 크게 위험한 상황은 아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비슷한 시각 인근 길거리에 취한 채 쓰러져 있는 이들의 또 다른 일행(30대)을 발견하고 귀가 조처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들은 무심천의 한 세월교에서 함께 술을 마신 후 물에 들어간 것으로 파악됐다"며 "술에 취해 모두 횡설수설하는 탓에 조만간 다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야구 스마트티켓 양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스마트티켓 양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군인권센터에 따르면 당시 군기훈련을 받던 중 훈련병의 안색과 건강 상태가 안 좋아 보이자 같이 군기훈련을 받던 훈련병들이 현장에 있던 간부에게 보고했음에도 별다른 조처를 하지 않고 계속 얼차려를 집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야구 스마트티켓 양도,[사진=한예주 기자]한편, 이날 오후 4시부터 시작된 호암상 시상식은 9시20여분이 돼서야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