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 치매예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일 운전자 첫 피의자 조사
피의자는 차량상태 이상에 따른 급발진 주장
경찰 "추후 후속조사 진행"[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9명의 사망자를 낸‘시청역 교통사고’운전자가 첫 경찰 조사에서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고 진술했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4일 오후 2시45분부터 오후 4시50분까지 경찰 조사관 4명이 입회해 시청역 사고 피의자 차모(68)씨에 대한 조사를 진행했다.
차씨는 변호인 입회 하에 피의자 조사를 받았으며 차량상태 이상에 따른 급발진을 주장했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조사를 진행했고,고스톱 치매예방피의자 및 변호인과 협의해 추후 후속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앞서 차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입건했다.차씨는 갈비뼈 골절로 병원에 입원했다.경찰은 병원에 방문해 피의자 조사를 진행했다.
지난 1일 오후 9시28분께 서울 중구 태평로에서 차씨의 제네시스 G80차량이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 9명이 숨지고 7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차씨의 차량은 조선호텔 지하주차장에서 나와 일방통행로를 역주행해 보행자와 BMW,고스톱 치매예방쏘나타 등 차량 2대를 친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전날 서울중앙지법은 경찰이 신청한 체포영장을 기각했다.법원은 피의자가 출석에 응하지 않을 이유가 있다거나 체포의 필요성을 단정하기 어렵다며 영장을 기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스톱 치매예방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고스톱 치매예방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사진=곽영래 기자]/곽영래 기자(rae@inews24.
고스톱 치매예방,재판부는 “이 회장의 경영권 강화 및 삼성그룹 승계만이 합병의 유일한 목적이라고 단정할 수 없고 삼성물산의 사업적 목적 또한 합병의 목적으로 봐야 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