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오피스 8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法 "보석 허가할 상당한 이유가 있다"
유흥업소 실장에 3회 필로폰 등 건네
자택서 대마초 피거나 액상대마 사기도[이데일리 이재은 기자] 고 배우 이선균씨를 협박한 유흥업소 실장에게 마약을 건넨 혐의로 기소된 의사가 구속 7개월 만에 보석으로 석방됐다.
법원은 “보석을 허가할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12월 구속돼 7개월 만에 석방된 A씨는 불구속 상태로 1심 재판을 받게 된다.
A씨는 2022년 12월부터 지난해 8월까지 자신이 운영하는 서울시 강남구 병원 등지에서 유흥업소 실장 B(30)씨에게 3차례 필로폰과 케타민을 건넨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또 그는 2021년 1~6월 서울 자택 등지에서 대마초를 피우거나 액상 대마를 구매한 혐의도 있다.
마약 전과 6범인 B씨는 이씨를 협박해 3억원을 뜯고 3차례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구속기소된 상태다.그는 경찰 조사에서 “친하게 지낸 A씨가 생일선물이라며 필로폰 등을 줬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종합편성채널의 건강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A씨는 2년 전 대마초 소지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가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바 있다.
A씨가 운영한 병원은 지난해 프로포폴을 과도하게 처방한 사례가 많이 보건 당국으로부터 경고 조치가 내려지기도 했다.
더 오피스 8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더 오피스 8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앞서 북한은 지난 26일, 국내 대북 단체들의 대북전단 살포에 맞대응하겠다며 수많은 휴지장과 오물짝들이 곧 살포될 것이라고 위협했는데, 이를 실행에 옮긴 것으로 보입니다.
더 오피스 8,"우리 어머니도 암 투병 중이신데 지난주 파업 때문에 치료 못 받으셨다" "우리 아버지도 폐암 때문에 항암치료중인데 너무 걱정된다" "히포크라테스 선서는 왜 하는 것이냐" "사람 목숨을 가지고 흥정을 하는 것은 도를 넘었다" "파업 주동자들 책임을 엄하게 물어야 한다" 등의 목소리도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