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룰렛 미니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해는 최대 3만원…친환경운전·대중교통·걷기 등 15개 실천행동 대상
(수원=연합뉴스) 김경태 기자 = 경기도는 기후위기 대응 노력을 지역화폐로 보상하는 '기후행동 기회소득' 사업을 11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제공]
'기후행동 기회소득'은 일상생활에서의 온실가스 감축 활동을 보상하는 정책으로 예술인·장애인·체육인·농어민·아동돌봄 기회소득과 함께 추진하는 민선 8기 경기도의 대표 정책이다.
도는 7세 이상 도민이면 누구나 전용 앱(App)을 내려받아 회원으로 가입한 뒤 탄소 감축 활동 실적을 기록하면 그에 따른 보상으로 올해 하반기의 경우 10만명의 참여를 목표로 최대 3만원,마카오 룰렛 미니멈내년에는 20만명의 참여를 목표로 최대 10만원의 리워드(보상)를 지급할 계획이다.
적립된 리워드는 다음 달 중순 지역화폐로 전환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향후 적립된 리워드를 교통카드에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기후행동 실천은 교통·에너지·자원순환·인식 제고 등 4개 분야가 대상이다.
세부적으로 ▲ 친환경 운전 ▲ 대중교통 이용 ▲ 자전거 이용 ▲ 걷기 ▲ 가정용 태양광 발전설비 설치 ▲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 ▲ PC 절전 프로그램 사용 ▲ 배달 음식 다회용기 이용 ▲ 다회용 컵 할인 카페 찾기 ▲ 휴대전화 자원순환 참여 ▲ 줍깅·플로깅 참여 ▲ 기후행동 서약 ▲ 환경교육 참여 ▲ 생물다양성 탐사 ▲ 소통 등 15개 실천활동이 해당한다.
전용 앱은 데이터 자동 연계를 통해 기후행동 실천 인증을 위한 촬영 및 업로드의 불편을 줄였다.
친환경 운전 활동은 T맵 점수,마카오 룰렛 미니멈대중교통 이용은 수도권 교통카드사의 실적 데이터를 연계해 별도 인증 없이 자동으로 적립된다.
걷기 활동은 하루에 한 번 앱에 접속하면 휴대전화 걸음 수 데이터가 자동으로 연계된다.
도는 이런 편리한 전용 앱 구동방식이 타 지자체의 유사 사업과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사업비 36억원은 전액 도비로 충당한다.
[경기도 제공]
상세한 정보는 '기후행동 기회소득' 전용 홈페이지(www.ggaction.or.kr)를 방문하거나 상담 전화(☎ 1877-0311)로 문의할 수 있다.
차성수 도 기후환경에너지국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온실가스 감축 생활 실천 문화가 경기도 전반에 정착되고,마카오 룰렛 미니멈탄소중립 달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도민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카오 룰렛 미니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마카오 룰렛 미니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아동복 매장 9년차 직원인 40대 여성 임모씨 역시 “잘 파는 분들이 와서 팔아주면 3시간짜리 방송 한 번에 하루 매출 이상이 나올 때도 있다”고 말했다.
마카오 룰렛 미니멈,이에 엄정화가 “이제 입을 수 없다”고 하자 이효리도 “옛날같지 않아 우리도 이제 못 입는다”며 공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