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첫달무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 대형 프랜차이즈 학원서 강제 추행 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부산의 한 어학원에서 수업 중 5세 여아를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된 미국인 강사가 범행 당일 소주 7병을 마신 뒤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3개월짜리 관광비자로 입국해 취업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부산지법 형사7부(부장판사 신헌기)는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13세 미만 미성년자 강제추행),넷플릭스 첫달무료출입국관리법 위반 등의 혐의로 기소된 30대 미국인 A씨에 대한 첫 공판을 열었다.
A씨는 지난 5월22일 부산 동래구 소재의 한 어학원에서 수업 도중 B양(5)에게 다가가 신체를 접촉하는 등 여러 차례에 걸쳐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A씨는 또 회화지도비자(E-2)가 아닌 3개월짜리 관광비자로 입국해 취업한 혐의도 함께 받고 있다.
검찰 공소사실과 A씨 진술을 종합하면 A씨는 범행 당일 소주 7병을 마신 뒤 만취 상태에서 영어 수업을 진행했고 B양을 강제 추행했다.
A씨는 '수사 과정에서 잘못된 부분이 없었냐'는 재판부의 질문에 "번역된 공소장을 보니 수업을 하기 전에 소주 7병을 마신 것으로 돼 있었는데 사실이 아니다"라며 "그날 통틀어 7병을 마셨다"고 주장했다.
A씨 변호인은 "A씨가 혐의를 모두 인정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다"며 "미국에 있는 A씨의 가족들로부터 지원을 받아 피해자 측과의 합의를 타진하기 위해 시간을 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부산교육청,넷플릭스 첫달무료외국인 강사 범죄 전력 전수조사
이날 법정에 출석한 피해자 측 변호인은 엄벌을 요구하는 탄원서를 제출했으니 검토해달라고 했다.
재판부는 A씨에 대한 다음 공판 기일을 다음 달 20일로 지정했다.
한편 A씨가 채용됐던 어학원은 전국에 60여개 지점을 둔 대형 프랜차이즈 학원으로 알려졌다.부산교육청은 A씨의 범행 이후 해당 학원을 포함해 외국인 강사를 채용한 부산 시내 전체 525개 학원을 대상으로 외국인 강사 범죄 전력 조회 등 전수조사에 돌입했다.
#소주 #어학원 #미국인강사
넷플릭스 첫달무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넷플릭스 첫달무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개혁신당 한 지도부 인사는 “양 의원에게 ‘새로운미래로 가기를 원하면 의원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명해주겠다’는 뜻을 전달했는데, 양 의원이 개혁신당에 남겠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넷플릭스 첫달무료,다음도 반도체 기업 SK하이닉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