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2023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셋톱박스 내 온디바이스 AI 활용
맞춤형 홈 화면 제공,VOD 자막·음질 실시간 개선[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자사 IPTV 서비스 U+tv 이용자들의 콘텐츠 시청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셋톱박스에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AI) 익시(ixi) 기반의‘온디바이스 AI’기술을 적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고객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하는‘초개인화’기능을 선보인다.초개인화된 U+tv는 고객의 시청 이력을 온디바이스 AI가 실시간으로 분석해 IPTV‘홈 화면’에 반영해 보여준다.이를 통해 콘텐츠 탐색에 걸리는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는 온디바이스 AI를 활용해 영상 속 자막의 시인성을 개선하고,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2023자동으로 음질을 개선해 주는 기능도 개발했다.온디바이스AI는 영상 속 자막과 한글 자막이 겹치는 경우,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2023이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한글 자막의 위치를 변경해 가독성을 높인다.또한 VOD를 배속으로 빠르게 시청하는 경우,등장인물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던 문제를 자동으로 개선해 고객들의 시청 경험을 개선했다.
최신 셋톱박스를 이용 중인 고객은 온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온디바이스 AI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향후 LG유플러스는 생성형 AI인 익시젠을 도입하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방침이다.
송대원 LG유플러스 기술개발그룹장은 “U+tv에서 국내 최초로 온디바이스 AI 기능을 도입함에 따라 고객들의 미디어 이용에 훌륭한 조력자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IPTV의 다양한 볼거리를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도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2023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2023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00% 국민 경선 방식으로 진행되며 구체적인 선거 일정은 나오지 않았다.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2023,재판이 끝난 후 민주노총 화섬식품노조 관계자들은 강 전 대표에게 “사람을 죽여놓고 왜 혐의를 부인하냐”, “너무 염치없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