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펠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호업체가 공항 일부 구역 통제
일반인 항공권 검사하고 플래시 발사
인천국제공항을 점거하고 일반인의 항공권을 검사하는 등 행동으로 논란에 휩싸인 배우 변우석 측이 공개적으로 사과했다.
변우석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지난 12일 인천공항에서 (변우석의) 경호 업무를 수행하던 과정 중 (공항) 이용객 여러분이 피해를 보는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당사는 공항 이용객을 향해 플래시를 비춘 경호원의 행동을 인지한 후 행동을 멈춰달라 요청했다”며 “모든 경호 수행 과정에서의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도의적인 책임감을 통감한다”고 말했다.
변우석은 지난 5월 종영한 tvN 드라마‘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은 배우다.지난 12일 아시아 팬 미팅 투어를 위해 출국하는 과정에서‘과잉 경호’논란을 빚었다.
당시 공항에는 변우석 팬이 몰려들었는데,브라질 펠레 월드컵경호업체가 이들을 제지하기 위해 인천공항 일부 구역을 점거해 일반인 통행을 막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여행객 얼굴에 플래시를 쏘고 항공권을 검사했다는 의혹도 제기된 상태다.
브라질 펠레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브라질 펠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1대 국회를 각종 범죄 혐의를 받는 이재명 대표의 사실상의 '방탄 국회'로 규정하고, 이를 주도해 민생을 등한시한 책임이 거대 야당인 민주당에게 있다고 보는 한편, 정부·여당과의 연결고리로 용인 발전에 힘을 싣겠다는 구상이다.
브라질 펠레 월드컵,통계청은 “모두가 발전하는 사회로 나아가려면 취약 집단을 지원하는 세밀한 정책이 뒷받침될 필요가 있다”며 “성평등, 기후 및 생태계 분야 지표 달성에서 한국은 하위권인데, 글로벌 SDG 달성을 위해 노력이 요구되는 지점”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