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볼 올스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부산의 한 빌라에서 60대 남성이 아버지와 초등학생 딸에게 흉기를 휘두르는 사건이 발생했다.이에 아버지는 숨지고 딸은 크게 다쳤다.
7일 채널A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6일 오후 6시쯤 부산시 북구에서 발생했다.
40대 남성 A씨가 산책을 가기 위해 집을 나섰고,스트리트볼 올스타1층 현관에서 흉기를 들고 있는 60대 남성을 마주친 것으로 전해졌다.
A씨의 초등학생 딸은 현장을 목격한 후 집으로 피신해 119에 곧바로 신고했다.
경찰은 딸이 신고하러 간 사이 60대 남성이 자해한 것으로 보고 있다.
60대 남성은 해당 빌라에 거주하다 몇 년 전 다른 곳으로 이사했으며 종종 이곳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빌라 주민 등을 통해 범행 동기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흉기 #빌라 #부산북구
스트리트볼 올스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스트리트볼 올스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경제 얼리어답터 뉴스] ▶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결국 파경…이혼 소송 중 ▶ “호스트바에 빠진 아내, 용돈·선물에 호텔까지…위자료 받을 수 있을까요” ▶ 류현진, 12년 만에 다시 한화로…‘8년 170억’ 파격 계약 ▶ 손흥민·이강인 극적 화해에…축구협회 “우승한 듯 기쁘고 흥분돼” ▶ 클린스만 감독, 미국서 활짝 웃으며 티타임…근황 봤더니 ▶ 민주당 편이었던 이천수, 이재명 반대편에 섰다…방송도 끊고 원희룡 당선 지원 ▶ 임창정, 이번엔 '출연료 먹튀' 논란…"무관한 회사"라 해명했지만 ▶ 황의조 측 "형수와 불륜? 난 피해자.
스트리트볼 올스타,KG모빌리티, 지난해 7년 만에 영업익 흑자…매출 창사 이래 최대(상보)뉴스 기사- KG그룹 인수 1년여만…5년 만에 매출 경신- 해외 시장서 잘 팔고 경영 체질 바꿔 수익↑- 토레스 질주에 EVX까지…올해 신차 출격- 유럽·중동 등 신흥 시장 개척하고 수출 확대[이데일리 이다원 공지유 기자] KG모빌리티(003620)(KGM)가 7년 만에 연간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하는 성과를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