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레도 꼬마기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반에크,톨레도 꼬마기차美 SEC에 솔라나 현물 ETF 등록 신청서 제출
솔라나 8% 상승,비트코인은 6만1000달러대 회복
SEC 승인 여부 두고 의견 분분,찬성 vs.반대로 갈려[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가상자산 대장주 비트코인이 6만1000달러대를 회복한 가운데,톨레도 꼬마기차이더리움의 경쟁자로 꼽히는 솔라나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신청 소식에 8% 가량 상승한 것이다.솔라나 현물 ETF 신청은 이번이 최초다.
이 같은 상승세는 솔라나가 주도했다.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땨르면 미국 자산운용사 반에크는 27일(현지시간) 솔라나 현물 ETF 출시를 위한 증권신고서(S-1) 등록 양식을 제출했다.반에크는 솔라나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처럼 증권이 아닌‘상품’에 해당한다고 판단했다.
매튜 시겔 반에크 디지털자산 리서치 헤드는 “이더리움의 경쟁자인 솔라나는 결제,톨레도 꼬마기차거래,게임,소셜 네트워킹 등 다양한 애프리케이션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오픈소스 블록체인 소프트웨어(SW)”라며 “확장성,저렴한 수수료,톨레도 꼬마기차빠른 속도,보안,활발한 커뮤니티 등 장점은 솔라나 ETF를 더 매력적으로 만든다”고 설명했다.
다만 실제 승인이 이뤄질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한 상황이다.하지브 쿠레시 가상자산 투자펀드 드래곤플라이 캐피털 파트너는 “(솔라나 현물 ETF가) 승인될 가능성은 낮다.반에크가 해당 상품을 신청한 것은 단지 호의를 얻기 위한 조치(Buying Goodwill)일 수 있다”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솔라나가 증권이라고 분명히 밝힌 바 있다.규제기관은 물러서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면 가상자산 마켓메이커 GSR 마켓은 보고서를 통해 “솔라나의 뛰어난 기술과 미국의 정치 상황이 변화하면서 BTC와 ETH에 이어 SOL이 현물 ETF 대열에 합류할 수 있었다.SOL 현물 ETF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승인받은 가능성도 작지 않다“고 진단했다.
톨레도 꼬마기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톨레도 꼬마기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대학별로 교육여건 개선계획을 마련해 정부 지원이 필요한 지점에 대해 현장의 목소리를 들려달라”며 “정부 차원의 전폭적 지원과 인력이 뒷받침된 지역 병원의 노력이 맞물리면 의료수준 전반의 혁신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톨레도 꼬마기차,지난해 12월 임대 계약이 끝났지만 전세보증금 3억 5천만 원을 돌려받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