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베팅 산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는 오늘(26일) 입장문을 내고 “KBS가 사전에 불출석 사유서를 과방위원장실과 간사실에 전달했는데도 야당 단독으로 고발 의결을 강행한 데 깊은 유감을 표명한다”고 밝혔습니다.
KBS는 “박 사장이 증인으로 채택된 이유는 현안 질의”라며 “공영방송 KBS의 사장이 국정감사와 결산,사장 인사청문회를 제외한 국회 상임위 현안 질의에 출석한 전례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정치권에서 첨예하게 대립하는 현안을 놓고 공영방송 사장이 수시로 국회 상임위에 출석해 의무적으로 답변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공영방송의 독립성과 언론의 자유가 중대하게 훼손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KBS는 또 “양승동 전 사장은 2019년 7월과 2020년 8월 두 차례 현안 질의를 위한 과방위 출석 요구에 불출석했고,불출석에 대한 추가 조치는 없었다”며 “김의철 전 사장도 2023년 9월 과방위 출석 요구에 방송 독립성 훼손을 이유로 불출석했으며 역시 정치권의 추가 조치는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KBS는 이전처럼 국회 국정감사와 결산에는 당연히 사장이 출석해 성실하게 답변할 것”이라며 “국회는 공영방송의 독립성과 자율성을 존중하고 이에 대해 충분히 논의해주시기를 요청한다”고 밝혔습니다.
국회 과방위는 어제 열린 현안 질의에 박 사장을 증인으로 채택했지만 불출석하자,스포츠베팅 산업야당 단독으로 안건조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국회에서의 증언·감정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고발하기로 의결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스포츠베팅 산업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스포츠베팅 산업채널 추가
▷ 네이버,스포츠베팅 산업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스포츠베팅 산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스포츠베팅 산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SK네트웍스에서 검증된 재무통을 중점적으로 SK매직에 투입해 영업이익률을 개선하는 작업을 벌이고 있다.
스포츠베팅 산업,[기자]한국갤럽 조사 보면, 합당 전 이준석 대표의 개혁신당과 이낙연 신당의 지지율은 각각 3%였지만, 합당 후 '개혁신당'은 4%로 나타났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