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epl순위 - krslotID=2024-10-30%2Fxknlhp.html

NoiseAware Blog

tmf주가

epl순위 - krslotID=2024-10-30%2Fxknlhp.html

epl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국회에선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책과 관련된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지원책으로 논의 중인 민주당안과 정부안 모두 일부 재정 투입이 불가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인표 기자 연결해 얘기 들어봅니다. 

황 기자,epl순위청문회에서 어떤 얘기가 나왔나요? 

[기자] 

먼저 전세사기 피해에 대해 박상우 국토부 장관은 "지금까지 1만 8천여 명의 피해자를 인정했고 경공매 유예,epl순위공공임대 지원 등의 대책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민주당 복기왕 의원은 "전세피해 지원에 대해 정부안과 민주당안 모두 재정이 필요하다"며 " 이를 재정 손실이 아닌 재정 투입,epl순위즉 피해자 지원으로 봐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맹성규 국토위원장은 "정부와 여당의 의견을 담은 전세사기 피해지원 특별법 개정안을 제출하지 않으면 위원회 안을 마련해 처리할 수밖에 없다"라며 신속한 법안 제출을 박 장관에게 촉구했습니다. 

이에 대해 박 장관은 "속도를 내기 위해 의원 입법 형태로 제출하겠다"면서도 야당 주도의 '선구제 후회수' 방안은 현실적으로 집행이 어렵다는 점을 재확인했습니다. 

[앵커] 

전세사기 피해를 놓고 박 장관에 대한 질타가 이어졌다고요? 

[기자] 

박 장관이 전세사기 피해자를 두고 지난달 13일 "경험이 없다 보니 덜렁덜렁 계약한 부분이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발언한 데 대해 한 달 반 만에 사과했습니다. 

박 장관은 "정제되지 않은 표현을 썼고 상처받은 분이 있다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지난해 12월 취임 후 지금까지 전세사기 피해자들을 직접 만난 적이 없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송구하게 생각한다"며 자리를 마련하겠다는 뜻을 내놨습니다. 

이번 청문회는 여당도 참석할 예정이었지만 여당의 연기 주장을 야당이 거부하면서 야당 단독으로 진행됐습니다. 

SBS Biz 황인표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epl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epl순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리벨리온 AI 반도체 칩 '아톰(ATOM)' 이미지.

epl순위,이어 "자궁근종고주파용해술은 자궁 종양에 전류가 흐르는 긴 바늘을 삽입해 종양을 태우는 시술로 월경통이나 월경과다 등의 증상이 빠르게 사라지고 열로 손상된 종양은 서서히 분해·흡수돼 줄어들게 된다"면서 "두 개의 차이점은 근종을 치료하는 두 시술의 개념은 같지만 하이푸는 거대, 다발성 근종과 복잡한 위치 등 어려운 케이스를 주로 시술하게 되는 반면 고주파 용해술은 병변 사이즈가 비교적 작은 경우 권장되며 시술 6개월 후 약 70%까지 부피를 감소시킨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