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스터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날 밤 사고 사실 보고받아.빠른 시일 내에 현장검사 나갈 계획
[파이낸셜뉴스]금융감독원이 2년 만에 거액의 횡령 사고가 발생한 우리은행에 대해 조만간 현장검사에 착수한다.
11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우리은행 경상도 소재 한 지점에서 발생한 약 100억원의 횡령 사고와 관련한 정확한 경위와 책임 소재를 파악하기 위해 조만간 현장검사를 나갈 예정이다.
금감원 관계자는 “어제 밤 사고 사실을 보고 받았고 빠른 시일 내에 현장검사를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전날 경상남도 김해 지점에서 100억원 상당의 고객 대출금이 횡령된 사실을 파악하고 자체 조사에 돌입했다.
직급이 대리인 우리은행 직원 A씨는 올해 초부터 대출 신청서와 입금 관련 서류를 위조하는 방식으로 대출금을 빼돌린 후 해외 선물 등에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A씨의 투자 손실은 약 60억원으로 전해졌다.
우리은행 횡령 사고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지난 2022년 4월 우리은행 기업개선부 소속 차장급 직원이 약 712억원을 횡령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15년이 확정된 바 있다.
700억원에 달하는 대규모 횡령 사고가 발생한 지 2년 만에 또다시 금융사고가 발생하자 금감원도 우리은행의 '내부통제 실패'에 대해 예의주시하고 있다.금감원 관계자는 "재발 방지책이 실효성 있게 작동되고 있는지 살펴볼 것"이라고 말했다.
캐리비안 스터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캐리비안 스터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바라건대 세 자릿수까지 목표로 삼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 섞인 목표치를 제시했다.
캐리비안 스터드,얀 르쿤 교수(왼쪽)와 조경현 교수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지난 24일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과 뉴욕대가 ‘글로벌 AI 프런티어랩 구축·운영 추진을 위한 합의각서’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