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 세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삼성전자노조(전삼노)가 10일 2차 무기한 총파업을 선언했다.지난 8일부터 사흘간 예정된 1차 총파업이 끝나자마자 곧바로 2차 총파업에 돌입한다.
전삼노는 이날 노조 홈페이지를 통해 “1차 총파업 이후에도 사측의 대화 의지가 없음을 확인하여 2차 무기한 총파업을 선언한다”고 밝혔다.또 “사측은 대화를 하지 않고 부서장들을 앞장세워 파업을 방해하고 있다”며 “우리는 법적인 조치를 포함한 모든 수단을 써서 응징할 것”이라고 했다.이어 “파업으로 인한 손실을 상쇄하는 안건이 나오기 전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전삼노는 회사 쪽에 △전 조합원 노조창립휴가 1일 보장 △전 조합원 3.5% 인상 △성과급 제도 개선 △무임금 파업으로 발생한 모든 조합원 경제적 손실을 요구했다.
전삼노에 따르면 1차 총파업에는 조합원 6540명이 참가했고,로또 세그직군별로는 설비·제조·개발공정에서 5211명,로또 세그사업장별로는 반도체 생산라인이 있는 기흥·화성·평택사업장에서 4477명이 참가했다.이현국 전삼노 부위원장은 지난 8일 총파업 결의대회에서 반도체 생산 관련 조합원들의 파업 참여가 많아 “파업으로 인해 생산 차질이 발생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반면 회사 쪽은 “생산에 차질없다”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