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오브레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코웨이가 취약계층 실내환경 개선 사회공헌 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은 환경유해인자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사회적 민감계층의 실내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포항 오브레멘민간 기업이 함께하는 복지사업이다.
코웨이는 2018년부터 매년 환경부와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회취약계층의 건강한 실내환경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코웨이는 협약을 맺어 실내 공기질 개선이 필요한 가구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 필터 교체 등의 관리서비스를 2년 동안 무상으로 제공한다.
코웨이는 협약식에서 공기청정기 및 관리 서비스를 무상 지원해 취약계층 가구의 호흡기 질환 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안전하고 깨끗한 물과 공기의 가치를 누리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영위할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과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포항 오브레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포항 오브레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헤어질 결심’…男 “차 한 잔 안 살 때” 女 “성급한 스킨십”결혼 생활에 실패 경험이 있는 ‘돌싱’(돌아온 싱글)들이 ‘교제를 중단하게 만드는 요인은 무엇인가’ 묻는 질문에 남성들은 ‘차 한 잔 사지 않을 때’를, 여성들은 ‘성급한 스킨십’을 꼽았다.
포항 오브레멘,서울시 관계자는 조선닷컴에 “보험으로 처리하려니 북한을 상대로 구상권 청구를 할 수 없고, 국가 차원에서는 법령상 명시된 내용이 없다”며 “서울시뿐 아니라 모든 지자체가 마찬가지인 상황”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