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펙 프리미어 차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유튜버 카라큘라와 구제역의 쯔양 협박 의혹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카라큘라는 녹취록 원본을 공개하며 억울함을 토로했으나,에펙 프리미어 차이추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1일 카라큘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32분 분량의 해명 영상을 게재했다.쯔양 협박 의혹에 무고함을 주장하는 녹취록 원본도 함께 공개했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은 카라큘라,에펙 프리미어 차이구제역 등의 일명 '렉카 연합'이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협박해 돈을 요구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증거로 제시한 녹취록에는 "2억 받아야 될 것 같은데" "이거 터뜨리면 쯔양 은퇴해야" 등 대화가 담겼다.
이에 카라큘라는 '가세연'이 악의적 짜깁기로 선동하고 있다고 주장했다.쯔양 협박 의혹 주장에 대해서도 "단언컨데 쯔양과 관련해 구제역이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 금전을 요구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며 "저격성 영상을 올리지 말라고 설득하는 입장이었다"고 반박했다.
이런 가운데 '가세연' 역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카라큘라,에펙 프리미어 차이구제역의 녹취록을 추가 공개했다.
구제역이 "월요일은 쯔양 소속사 이사님을 만나기로 했다"고 하자 카라큘라는 "거기 가면 뭐 좀 주냐"고 말했다.구제역이 "맛있는 거 많이 사주고 용돈도 많이 줘요"라고 답하자 카라큘라는 "될 수 있을 때 많이 받아.집도 사고.맛있는 것만 찾지 말고 크게 가"라고 웃으며 말했다.
한편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는 쯔양의 과거를 빌미로 쯔양을 협박하거나 이에 가담한 혐의로 고발당한 유튜버들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검찰은 공개된 녹취록 등을 토대로 실제 유튜버들이 쯔양으로부터 수억 원을 뜯어낼 계획을 세웠는지 등을 들여다볼 것으로 전해진다.
방송통신위원회 또한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콘텐츠로 돈을 버는 유튜버들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며 대책 마련 의지를 밝혔다.
에펙 프리미어 차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에펙 프리미어 차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촬영기자 홍도영디자인 이원희※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에펙 프리미어 차이,한병용 서울시 주택정책실장은 "이번 후보지 선정기준 개선으로 어떤 요건보다도 주민 의견을 최우선으로 수렴해 재개발 사업이 필요한 곳에서 빠르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