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센트럴코스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수경보·댐 방류 경보지점 진입 때
운전자에 화면·음성 통해 정보 제공
이달부터 침수 사고 위험이 있는 지역을 지나는 차량은 내비게이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경보를 받고 위험을 인지할 수 있게 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환경부·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는 호우 시 차량이 홍수경보 발령 지점이나 댐 방류 경보 지점 부근을 진입하면 운전자에게 위험을 알리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가 7월부터 시작됐다고 2일 밝혔다.여름철 홍수로 인한 시민들의 생명·재산 피해를 막기 위해 민·관 협력으로 추진해온‘도로·지하차도 침수사고 예방을 위한 내비게이션(지도 앱을 포함한 차량 길 안내 서비스)고도화’사업의 성과다.
지난해 7월 충북 청주시 오송읍 인근 궁평2지하차도에서 시민 14명이 들어찬 물에 생명을 잃었다.매년 여름철 집중호우로 인한 도로 침수 피해가 반복되고 있지만,차량 내 운전자가 운전을 하면서 홍수 위험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하는 것은 쉽지 않다.정부는 지난해 7월부터 민간 내비게이션 업체들과 위험 상황을 알릴 수 있는 방법을 논의해왔다.환경부는 홍수경보와 댐 방류 데이터 제공을,과기정통부는 해당 데이터를 각 내비게이션으로 연결하는 데이터 중계와 사업 총괄을 맡았다.
지난 1일부터 카카오모빌리티·티맵모빌리티·네이버·현대자동차·맵퍼스·아이나비시스템즈 등 6개 기업의 내비게이션에서 업데이트가 시작됐다.카카오내비는 업데이트가 완료됐으며,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센트럴코스트오는 4일 현대차·기아 내비게이션과 아틀란,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센트럴코스트7월 중순 티맵과 네이버지도,7월 하순 아이나비에어 순으로 서비스가 적용된다.
운전자들은 홍수경보나 댐 방류 경보 발령 지점 인근(홍수경보 반경 1.5㎞,댐 방류 반경 1㎞)에 진입하면 내비게이션 화면과 음성을 통해 위험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환경부가 홍수경보 발령 지점으로 지정한 전국 223개 지역이 대상이다.다만,운전자에게 내비게이션 화면과 음성으로 주의 운전이 필요하다고 안내하는 것이지,내비게이션이 직접 우회도로를 안내하지는 않는다.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센트럴코스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센트럴코스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대만 가권지수도 하락 출발 직후 상승세로 전환했다.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대 센트럴코스트,kr)※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