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이돌 이상형 월드컵 201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경찰청이 오는 17일 제헌절을 앞두고 도로 위 평온을 위협하고 시민 불편을 초래하는 폭주·난폭운전에 대한 특별단속을 실시한다.
경찰은 심야시간대에 출몰하는 폭주족들의 특성을 감안해 제헌절 전날인 16일부터 이틀 동안 폭주족 예상 이동로 및 출몰지 등 138개 지점에 대해 교통범죄수사팀·교통순찰대·교통외근·도시고속순찰대·교통정보센터 등 가용 경력(453명) 및 순찰차량 등 장비(201대)를 총동원해 거점 순찰 및 모니터링을 강화한다.
특히 폭주족 출현 시 이동 동선을 추적하고 공조활동을 통해 예상 진행로상 순찰차를 미리 배치,아이돌 이상형 월드컵 2012폭주행위를 차단함과 동시에 면밀한 채증활동과 추적수사로 폭주족 운전자 및 동승자 전원 검거 및 사법처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아이돌 이상형 월드컵 2012경찰은 서울시(택시정책과)·교통안전공단(안전관리처) 등과 협업해 자동차 전조등·소음기·조향장치 등을 불법튜닝하거나 번호판을 고의적으로 가리는 행위에 대한 단속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서울경찰청 관계자는 “최근 주요 도심에 폭주족들이 출현하고 있어 폭주·난폭운전에 대한 지속적인 단속 및 수사 활동으로 도로상 위험을 유발하는 불법행위의 근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