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영구결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5일 경남 마산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전 10시쯤 창원시 마산합포구의 한 20층짜리 아파트 단지 보행로에 1.2L 용량의 페트병이 떨어졌다.떨어진 페트병은 물이 가득 들어 있는 상태였다.
페트병이 떨어진 곳은 당시 아파트에서 일하던 청소 노동자가 있던 곳에서 불과 1.5m 거리였다.하마터면 이 노동자가 다칠 뻔한 상황이었다.또 이곳은 사람들이 수시로 오가는 길목이라 청소 노동자는 물론 주민들도 불안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파트 입주자대표위원회는 사건 발생 직후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유전자(DNA)와 지문 채취 등을 위해 해당 페트병을 수거해 국립과학수사원에 감식을 맡기는 한편 주민을 대상으로 탐문 수사를 벌이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직접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았지만 물건 투척은‘폭행죄’가 성립된다”며 “아파트 물건 투척은 위험한 행동이자 범죄”라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영구결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영구결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스위스, 국민투표로 연금인상 찬성, 정년연장 반대…재원 논란연금 증액 국민투표 결과에 환호하는 스위스 노조연맹 관계자들[AFP 연합뉴스 자료 사진.
프리미어리그 영구결번,빚내서 집 산 30·40대 고금리에 소비 가장 많이 줄여뉴스 기사빚을 내서 집을 산 30대와 40대가 금리 인상 이후 소비를 가장 많이 줄였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