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숫자 월드컵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테슬라,숫자 월드컵아마존 초기투자 대박 이끈
VC 베일리기포드의 제임스 앤더슨 투자자
“엔비디아 10년래 시총 50조달러고 가능”
VC 베일리기포드의 제임스 앤더슨 투자자
“엔비디아 10년래 시총 50조달러고 가능”
14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는 기술투자 전문기업 베일리 기포드의 제임스 앤더슨을 인용해‘엔비디아 시가총액이 50조달러를 돌파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제임스 앤더슨은 베일리 기포드에서 40년간 기술기업을 투자해온 투자자로 테슬라,숫자 월드컵아마존의 초기투자 등으로 유명하다.그는 “가장 낙관적인 시나리오에서 엔비디아의 잠재적 규모는 내가 지금껏 본 것보다 훨씬 높고,두자릿수 이상 조달러의 시총이 될 수 있다”며 “인공지능(AI)이 고객에게 효과가 있고,숫자 월드컵엔비디아가 업계 선두지위를 유지할 경우 가능성이 있는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데이터센터와 칩시장 성장에 따라 “엔비디아 주식은 10년 안에 2만달러에 이를 수 있고,시가총액은 49조달러를 넘을 수 있다”며 “이런 결과에 이를 가능성은 10~15%다”고 전했다.
엔비디아는 지난달 애플,숫자 월드컵마이크로소프트 등을 제치고 전세계 시가총액 1위 기업에 오르기도 했다.다만 엔비디아의 시가총액은 3조달러 수준이다.FT에 따르면,엔비디아는 내년 예상 주당 순이익의 47배이상에서 거래되고 있으며,숫자 월드컵올해 S&P 500지수 상승률 17.7%의 거의 30%를 책임지고 있다.
앤더슨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산업의 변력에 이르기까지 AI뿐만 아니라 GPU사용의 긴 발전기간”이라며 “그 길은 불안정할 가능성 높고 엔비디아가 35~40% 하락할 수도 있지만 그런 경우 더 많이 주식을 매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숫자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숫자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스라엘국립도서관 등 각지에 흩어져 있는 카프카의 그림 163점이 실렸다.
숫자 월드컵,지금이 고점이라는 거품론도 있는데 전문가들은 어떻게 보는지 토론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