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경식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독자 1명당 1000원 자동공제 기부' 화제
월 1000만원 기부하게 되자 회사 지원 검토유튜브 구독자 수 공약으로 사내 기부 키오스크 기부 공약을 내걸었던 LG전자 직원이 월 1000만원을 넘게 기부할 위기에 놓이자 회사가 지원 검토에 나섰다.
"구독자 1명당 월급에서 자동공제로 1000원 기부" 공약에 38명→1만명 구독자 폭증
앞서 유튜브 채널 'MZ전자'를 운영하는 최정현 LG전자 선임은 지난 4일 구독자 1명당 1000원을 기부하겠다며 사내 기부 키오스크를 사용하는 영상을 올렸다.그는 아내와 상의하지 않고 영상을 올린다며 영상 설명글을 통해 "(구독) 많이 누르면 좋겠고,야구경식구후기 인증을 올리겠다"라고 내걸었다.이 영상이 화제를 모으자 영상 게시 당시만 해도 38명뿐이던 채널 구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했고,10일에는 1만명을 돌파했다.최 선임이 약속한 공약을 이행하려면 1000만원을 넘게 기부해야 하는 상황이다.
상황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질 조짐이 보이자 최 선임은 지난 8일 유튜브 커뮤니티에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최 선임은 영상 게시 일주일이 되는 1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구독자 수를 집계하겠다면서 "제 월급에서 너무 멀어지면 아무래도 혼자 감당하기 어려울 것 같다"라고 도움을 요청했다.최 선임은 눈 밑에 다크서클을 그리고 서울역 앞에서 쪼그려 앉은 노숙자를 표현한 영상 등을 제작해 "아내에게 걸렸습니다.구독 취소 좀 해주세요"라고 적으며 읍소하는 등 자신이 처한 어려운 상황을 쇼츠 영상으로 제작하기도 했다.
"선의로 시작한 기부,부담되면 안 돼"…결국 LG전자 나섰다,지원 근거·구체적인 방안 논의
10일 LG전자는 최 선임이 선의로 시작한 기부가 부담되지 않도록 지원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LG전자 관계자는 "기부 규모가 정확히 정해지면 적합한 사용처를 알아볼 예정"이라며 "지원 근거와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최 선임은 이날 "1주일 만에 구독자 1만명 감사하다"라는 글과 함께 큰절을 올리는 쇼츠 영상을 올렸다.최 선임은 댓글을 통해 가족,야구경식구회사,거래처,야구경식구적십자,친구 등을 나눠 감사의 뜻을 표하기도 했는데,특히 회사와 관련해서는 "사고를 쳐도 스케일 크게 사고를 쳐야 하나.회사 임원들도 이번 일이 개인의 부담이 되지 않게 도와주시려고 많이 연락을 주셨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달 일상에서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임직원이 쉽고 편하게 나눔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했다.키오스크 화면에는 위기가정이나 결식아동,다친 소방관 등의 사연과 사용 계획 등이 안내되며,임직원은 사원증을 키오스크에 접촉한 뒤 횟수 제한 없이 기부할 수 있다.
야구경식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야구경식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두산로보틱스는 지난 29일 인천광역시 중구 인천국제공항공사 본사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인천국제공항 디지털 전환 추진 협업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야구경식구,당시 펄어비스는 우수한 재무구조와 1000억원 규모 첫 공모회사채 발행에 3200억원 가까이 몰리며 증액 발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