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060·120·300·더 퍼스트 에디션2 등 4종
전 상품 연간 보너스…최대 3만 마일리지
최상위 카드 전세계 라운지 무제한 이용[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대한항공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대한항공카드 출시 4년 만에 더욱 강력해진 마일리지 적립과 항공 여행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대한항공카드 에디션2’를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대한항공카드 에디션2는 항공기 편명을 연상시키는 060과 120,300,더 퍼스트 에디션2 총 4종으로 구성됐다.특히 더 퍼스트 에디션2의 경우 기존 대한항공 모닝캄 이상 우수회원만 가입이 가능했던 허들을 없애 선택의 폭을 넓혔다.연회비는 각각 6만원,12만원,30만원,80만원이다.
이 카드는 기존과 같이 다양한 업종에서 높은 수준의 마일리지 적립률을 제공한다.먼저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일 경우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리지를 기본 제공하고,그 외 대한항공·해외·호텔 등 추가 적립 대상 업종에서 결제 시 1000원당 최대 5마일리지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연간 보너스 마일리지와 할인 바우처 혜택도 달라졌다.전 상품에 연간 보너스 혜택이 제공되며 카드에 따라 매년 1000~3만 보너스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또한 대한항공 직판 할인 바우처도 매년 1~4장 제공된다.
라운지 및 발레파킹 혜택도 강화됐다.최상위 카드인 더 퍼스트 에디션2의 경우,드라마 월드컵전세계 공항 라운지(무제한)와 인천국제공항과 국내 특급호텔 발레파킹 서비스(월 10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디자인도 새로워졌다.대한항공 항공기 전면부와 기체의 날개와 수하물 태그를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디자인,항공기 편명과 체크리스트로 여행 과정을 담은 카드 도안 등 고객 취향에 맞게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현대카드와의‘대한항공카드 에디션2’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신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 노선 프레스티지 왕복 항공권 및 항공권 결제 금액 최대 190만원 캐시백 경품,드라마 월드컵항공권 및 공항 이동서비스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항공카드 에디션2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폭을 확대하는 동시에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드라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드라마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럼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폐암으로부터 안전할까.
드라마 월드컵,이른바 65세까지 정년을 연장하는 부분인데 이것도 굉장한 노동 이슈거든요, 사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