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년내 기기 자체 결함시 무상 교환
[서울경제]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이 전문가 검수를 거친 중고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 '더 폰’(the phone)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크림에 따르면 더 폰에서는 누구나 전문가 검수와 상품화 프로세스를 거친 최상급의 중고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다.크림은 기기 자체 결함으로 1년 내 문제가 생길 시 무상 교환을 보장하는‘크림 케어’를 모든 제품에 적용한다.
크림은 약 2조 원에 달하는 국내 중고 스마트폰 유통 시장을 공략한다.더 폰에서 다양한 가격대와 등급의 중고 스마트폰까지 취급할 예정이다.태블릿 PC,KT&G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 기기도 취급할 계획이다.
크림은 최근 사용자들이 직접 사용하던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판매할 수 있는 '내 폰 시세' 서비스를 출시하며 중고 스마트폰 거래 중개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상반기 중 스마트폰 시세 조회를 진행한 사용자는 약 42만 명에 달한다.특히 애플코리아 공식 파트너사인 라이크와이즈와 제휴해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을 없애고 스마트폰에 대한 상태를 입력하면 바로 매입가 정보를 제공했다.
하대웅 크림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크림은 거래 관련 불안함과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보완하고,KT&G사용자들이 보호받을 수 있도록 중개하며 성장을 거듭해 왔다”며 “이번 '더 폰' 출시로 중고 스마트폰 거래 과정에서 있을 수 있는 사용자들의 피해를 막고 더욱 편리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림은 더 폰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매주 100대 한정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KT&G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KT&G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특히 행사 당일은 재희가 전 매니저에게 6000 원을 빌리고 연락을 끊었다는 의혹이 제기된 날이기도 하다.
KT&G,팬데믹의 종료와 함께 해외여행 수요가 되살아난 만큼 티웨이항공의 신규 노선과 사업 확장이 관심의 대상이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