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대 골든 스테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에 대한 명예훼손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에게 벌금형이 확정됐습니다.
대법원은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유 전 이사장에 대한 상고를 기각하고 벌금 500만 원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습니다.
앞서 1·2심 재판부는 두 차례 발언 중 한 번은 허위 인식이 있었고 비방 목적도 인정된다고 봤고,브루클린 대 골든 스테이트대법원도 법리를 오해한 잘못이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유 전 이사장은 지난 2020년 4월과 7월,브루클린 대 골든 스테이트라디오 방송 등에 출연해 한 전 비대위원장이 이끌던 당시 대검 반부패강력부가 노무현 재단과 자신의 은행 계좌를 들여다봤다고 주장했다 고발당했습니다.
이채연 기자 ()
#유시민 #한동훈 #명예훼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브루클린 대 골든 스테이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브루클린 대 골든 스테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 시장은 간부회의 보고가 끝난 후에는 "최근 일부 산하기관에 문제가 발생해 감사를 지시했고, 그 결과에 대해 엄중히 책임을 묻겠다"며 "앞으로 기획조정실장을 중심으로 실·국장들이 소관 산하기관이 제대로 업무 집행을 하는지 직접 챙겨서 정상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을 가져달라"고 주문했다.
브루클린 대 골든 스테이트,임 전 실장에게 '컷오프 이후 문재인 전 대통령과 이야기했냐' 물었더니 부인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