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야구 - krslotID=2024-10-31%2Ftzufvc.html
경기도 광주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투데이]
◀ 앵커▶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 본토를 기습공격한 지 일주일짼데요.
푸틴 대통령이 직접 회의를 주재해 "적을 몰아내라"고 지시한 가운데,우크라이나군은 이미 장악한 영토가 약 1천㎢에 달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기습에 러시아가 우왕좌왕하면서,전쟁이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 모양새입니다.
조재영 기자입니다.
◀ 리포트▶
우크라이나 병사들이 국경선을 넘어 러시아 땅을 밟은 지 일주일째입니다.
러시아가 고전을 면치 못하는 가운데,
경기도 광주 야구푸틴 대통령이 모스크바 외곽 노보-오가료보에서 접경지 상황 회의를 열었습니다.
본토가 기습 공격을 당한 뒤 벌써 세 번째,직접 주재하는 회의입니다.
푸틴 대통령은 자필로 쓴 메모를 읽으면서 현재 상황을 자세히 언급하고,
경기도 광주 야구"적을 영토에서 몰아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러시아 대통령]
"국방부의 주요 임무는 적을 우리 영토에서 몰아내고,국경을 안정적으로 보호하는 것입니다."
쿠르스크 지역의 스미르노프 주지사 대행은,우크라이나가 40km 전선에 걸쳐 러시아 영토 안 12km까지 진입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이 28개 마을을 통제하고 있고,12만 명 이상이 대피했다며,
경기도 광주 야구상황이 어렵다고 설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 총사령관 역시 참모회의에서 "현재 러시아 연방 영토 약 1천㎢를 장악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회의 영상을 SNS에 올리며,
경기도 광주 야구"모든 장병과 지휘관의 결단력 있는 작전에 감사한다"고 밝혔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 대통령]
"러시아는 다른 나라에 전쟁을 가져왔고,이제 그것을 자국으로 돌려받고 있습니다."
타스 통신은 러시아가 통제 중인 우크라이나 자포리자의 항공정찰·공격 드론 부대가 본토 전투를 지원하기 위해 쿠르스크로 이동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2년 반 넘게 수세에 몰리던 우크라이나가 전쟁을 새로운 국면으로 이끌면서,푸틴 대통령의 지도력도 프리고진의 반란 이후 최대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MBC뉴스 조재영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