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야레알 대 안더레흐트 - 그랜드 카지노 힝클리 프로모션 - krslotID=2024-11-21%2F1dxektk.html
비야레알 대 안더레흐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어젯밤 9시 반쯤 서울 마포구 성산대교 인근에서 촬영된 하늘 영상입니다.
구름이 잔뜩 낀 하늘에 어렴풋하게 붉은색 빛이 보입니다.
잠시 뒤,빛은 점점 색깔이 바뀌더니 초록색에서 파란색,보라색으로도 변하는 모습입니다.
[목격자]
"내 눈이 이상한가 하고 몇 번을 깜빡해서… 또 바뀌어 또 바뀌어.이거 오로라야!완전 빨개졌어!<어머 너무 신기하다 계속 바뀌는데?> 대박이야!"
이 현상은 인근 성산동 아파트 단지 앞에서도,한강 건너편인 양천구 목동에서도 목격됐습니다.
한밤중 처음 보는 신기한 광경에 시민들의 제보도 잇따랐습니다.
정말 목격자의 추측대로 오로라가 맞을까.
오로라는 고위도 지역에서 관측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비야레알 대 안더레흐트지난 5월 강력한 태양폭풍이 지구를 강타하면서 중국 최북단 지역인 신장 아러타이 지구에서도 오로라가 관측된 바 있습니다.
기상청에 해당 영상을 보내주고 분석을 요청했습니다.
기상청은 "한국 같은 중위도 지역에서 오로라가 관측되는 건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고,
비야레알 대 안더레흐트어젯밤의 경우는 구름까지 낀 상태라 오로라가 관측됐다고 판단하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태양에서 오는 전자기파가 성층권 등에서 찬 공기와 부딪히며 발생하는 대기 광전 현상인 오로라는 성층권 위쪽을 지상에서 관측하는 건데,
비야레알 대 안더레흐트이렇게 구름으로 뒤덮인 하늘에선 보일 리가 없다"는 겁니다.
그러면서 "영상을 보니,
비야레알 대 안더레흐트지상에서의 행사장 등 불빛이 구름에 반사된 것으로 추정된다"며 "비슷한 사례로 동해나 제주도에서 저녁에 오징어잡이 배 등의 불빛이 구름에 반사돼 보이는 현상이 빈번하게 일어난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접수된 제보 영상 중 하나에서는 서울 월드컵대교에 밝혀진 조명이 변할 때마다 똑같은 색으로 구름 빛깔이 바뀌는 모습이 확인됩니다.
기상청은 이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 해당 현상은 오로라가 아니라 구름 아래 월드컵대교 조명이 반사되면서 목격된 해프닝으로 보는 게 맞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화면 제공 : 배서윤,손정호,신세인,
비야레알 대 안더레흐트양승택 (시청자)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