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주면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레아,인주면 로또앞머리 길게 기른 모습으로 등장…재판 내내 고개 숙여
변호인 "피고인,인주면 로또깊이 반성하고 있어…범행 당시 심신미약 상태"
18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법 형사14부(고권홍 부장판사) 심리로 진행된 김레아의 살인 및 살인미수 공판에서 변호인은 검찰의 공소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이같이 밝혔다.
이날 김레아는 앞머리를 길게 길러 얼굴의 반을 가린 모습으로 법정에 등장했다.김레아는 재판 내내 고개를 푹 숙이고 있었다.
변호인은 "피고인이 깊이 반성하고 있고 범행도 사전에 계획하지 않은 것"이라며 "다만 피고인이 범행 당시 심신미약 상태에 있었다"고 주장했다.
변호인에 따르면 김레아는 범행 당시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자신도 알지 못한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변호인은 검찰 측 청구 전 조사 내용을 받아본 뒤 추가로 정신감정 등을 신청하겠다는 계획이다.
재판부는 오는 7월 25일 다음 공판을 진행하기로 했다.해당 기일에는 양형 조사를 위해 A씨의 모친인 B씨에 대한 증인신문이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3월 25일 오전 9시 35분께 경기도 화성시 소재 자기 거주지에서 여자친구인 A(21) 씨와 그의 어머니 B(46) 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A씨를 살해하고 B씨에게는 최소 전치 10주의 중상을 입게 한 혐의(살인 및 살인미수)로 재판에 넘겨졌다.
김레아는 A씨가 그간의 폭력 행위를 항의하며 이별을 통보하려 하자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그는 평소 "A와 이별하면 A를 죽이고 나도 죽겠다"고 말하는 등 여자친구에 대한 강한 집착을 보였으며,인주면 로또A씨와 다투던 중 휴대전화를 던져 망가뜨리거나 주먹으로 A씨 팔을 때려 멍들게 하는 등 폭력적인 성향도 보인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혼자 힘으로 김레아와 관계를 정리할 수 없자 어머니와 함께 그를 찾아갔다가 변을 당했다.
인주면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주면 로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구글코리아는 지난해 매출 3653억원을 벌었지만 법인세는 155억1900만원만 납부했다.
인주면 로또,그런데 단 5일 만에 치료와 재활이 끝나 웃으면서 비행기를 탈 수 있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