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 야구 점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9일 원주지역 모텔 숙박비 인상돼
관람객 불만에 지역 이미지 훼손도
시 숙박업소를 대상 집중 점검 나서
【원주】가수 싸이의 콘서트‘흠뻑쇼’가 29일 원주에서 열릴 예정인 가운데 지역 내 일부 숙박업소의 바가지 요금이 또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원주 단구동에 위치한 A모텔은 12만원 하는 주말 평균 숙박요금을 싸이 콘서트가 열리는 29일에는 17만원으로 5만원 인상했다.단계동의 B모텔 역시 주말 10만원이면 숙박이 가능했지만,여아 야구 점퍼29일은 15만원까지 숙박료를 올렸다.일부 모텔은 숙박어플 예약을 차단하고,전화로만 예약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지난해 원주에서 열린 흠뻑쇼가 밤 11시에 끝나며 많은 관람객들이 원주시내 숙박업소를 이용했다.하지만 일부 숙박업소가 2배에 달하는 바가지 요금을 받으며 지역 이미지를 심각하게 훼손하기도 했다.
원주시는 이에따라 일부 업주들의 바가지 상행위를 막기위해 28일 행사장 인근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집중 점검을 진행한다.과도한 가격 인상 금지 및 공중위생관리법 영업자 준수사항 안내문을 배포하고,이를 위반할 경우 행정 지도 및 처분도 할 예정이다.
시는 또 싸이 공연 당일인 29일에는 관람객을 위해 공연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시내버스를 증차하고,여아 야구 점퍼택시도 집중 배차한다는 계획이다.시 관계자는 “숙박업소 현장지도·점검을 통해 바가지 요금을 근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아 야구 점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아 야구 점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더운 여름에는 발효가 빨리 진행되는 탓에 동치미와 김치 등에도 미량의 알코올이 함유되기도 한다.
여아 야구 점퍼,심지어 보험사가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을 경우 금감원에 민원을 제기하는 요령까지 메뉴얼로 배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