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각조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용산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해 30여명이 대피하고 주변 교통이 전면 통제됐다.불은 약 3시간30분만에 진압돼 인명피해 없이 마무리 됐다.
소방당국과 코레일에 따르면 6일 오전 9시40분쯤 용산구 동자동 코레일서울본부 건물의 IT운영실이 있는 4층에서 불이 났다.화재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화재 당시 건물에는 철도 운송 업무 등을 맡는 직원 20여명과 IT 운영 인력 10여명이 있었으며 신속히 자체 대피해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이 중 2명은 연기를 마셔 현장에서 처치받았다.코레일 서울본부 건물은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역 바로 옆에 있다.화재 여파로 청파로 숙대입구역 교차로에서 서울역 서부 교차로 방면 도로가 한때 전면 통제됐다가 순차적으로 통행이 재개됐다.
코레일에 따르면 전산 장애가 발생해 전국의 일부 기차역 창구에서 승차권 조회및 발매,아시안컵 각조 순위환불 작업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다만 열차는 모두 정상 운행 중이다.코레일 측은 “화재 진화 완료 후 전산 복구 및 점검 작업을 진행 중”이라며 “분야별로 피해 내역을 확인하고 피해 상황에 따라 임시복구 및 본복구 계획을 수립해 조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어 “코레일톡과 코레일 홈페이지,아시안컵 각조 순위열차 내 승무원 발권 시스템 및 서울·익산·광주송정·정읍역 창구 및 자동발권기는 정상 운영 중”이라며 “코레일 고객센터 전화 이용은 전산시스템 복구 이후 가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시안컵 각조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각조 순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뉴욕상업거래소에서 근월물인 7월 인도 서부텍사스산 원유(WTI)는 전일대비 1.
아시안컵 각조 순위,깡통전세는 전세보증보험 가입이 제한되거나 보증금 반환이 어려울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