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경기
NO.2: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순위
NO.3: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선수
NO.4: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통계
제주 동부경찰서는 오늘(11일) 오전 8시 20분쯤,40대 남성 운전자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혐의로 긴급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남성은 어제 저녁(10일) 6시 40분,한라산 성판악 인근 5·16 도로에서 승용차를 몰다 중앙선을 침범해 다른 승용차 3대를 잇달아 치고 도주한 혐의를 받습니다.
또,도주하던 중 간선버스까지 들이받고는 차를 놔둔 채 도로 옆 수풀로 달아났습니다.
오늘 오전 7시 50분쯤 사고 당시 남성을 목격한 한 시민이,출근길에 가해 차량 운전자를 목격했다며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남성을 긴급체포했는데,남성은 "사고 당시 기억이 없고,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술은 마시지 않았다"며,"눈 떠보니,풀숲에 있었다"고 진술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피의자는 무면허 운전자인 것으로 확인됐고,음주측정을 해보니 혈중알코올농도도 0%대로 나왔습니다.
경찰은 사고 당시 남성의 음주 여부와 약물 투약 여부 등을 검사할 계획입니다.
[사진 출처 : 제주도소방안전본부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 순위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금융소비자 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중요성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 발맞춰 어르신, 장애인, 임산부들까지 그 범위를 확대하고자 따뜻한 소통의 자리 사업을 추진했다"면서 "앞으로도 KB증권은 우리 공동체의 균형 있는 발전과 유대감 강화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아르헨티나 프리메라 디비시온,‘최저임금 2∼3% 인상’은 응답률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