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남성 A씨,초단베트남 여성과 결혼
가출에 연락두절…제보 글 게재[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최근 국내에서‘국제 결혼’이 급증함에 따라 외국인들의 사기 및 불법 체류 사건도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초단가출한 베트남 아내를 찾고 있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알려졌다.
지난 8일 한국인 남성 A씨는‘무능한 남편이 가출한 베트남 각시를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온라인에 게재하며 제보를 받기 시작했다.
A씨와 혼인한 B씨는 가출한 지 한 달이 넘었으며,초단현재까지 연락 두절 상태다.A씨는 “아내는 한국 국적을 취득하지 못했고 비자는 말소된 상태”라며 B씨의 실명이 나오는 페이스북 캡처 사진을 공유하기도 했다.
A씨는 “페이스북은 차단됐다.가출 신고했으며 사기죄로 고소했고 혼인 무효 소송도 진행 중”이라며 “찾으면 감옥에 넣고 싶다.제보해달라”고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덧붙였다.
동시에 A씨는 B씨가 가출 전 남기고 간 편지도 공개했다.편지에서 B씨는 “죄송합니다.집에 있으면서 아무것도 안 하고 있으면 스트레스 받을 것 같다.편안하게 나가고 싶다.가능하다면 2주 동안 나가고 싶다”고 썼다.
그러면서 “너랑 정말 행복하게 살고 싶은데 처음 왔을 땐 익숙하지 않았다.네가 받아들였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페이스북 통해 연락드리겠다.걱정하지 마라.다시 오겠다”고 말했다.
통계청이 지난 3월 발표한‘2023년 혼인·이혼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혼인 건수(혼인신고 기준)는 19만4000건으로 추산됐다.국제결혼은 2만 건으로 전체 결혼의 10.2%를 차지했다.외국인과의 혼인은 전년보다 18.3%(3000건) 증가했다.
다만 국제결혼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초단일부 외국인들이 한국 국적 취득을 목적으로 한국 사람과 결혼했다 국적을 취득한 후 가출하는 이른바‘국제결혼 사기’비중도 늘어나고 있다.그러나 국제 결혼 사기 피해에 관한 정부 차원의 실태 조사는 이뤄지지 않고 있다.
2022년 기준 한국 남성과 외국 여성의 국제결혼은 1만2000여 건으로,초단이 가운데 10%는 여성들이 집을 나간 것으로 추정된다.
초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초단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날 기준 현재 성수동에서는 패션브랜드 파르벵, 반도체기업 인텔, 명품브랜드 발렌티노 뷰티, 화장품브랜드 마몽드 등의 팝업스토어가 진행되고 있다.
초단,시는 재정 여건을 고려해 처리시설을 민간투자사업 방식으로 추진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