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 4분기 美·英·日 등서 다른 간편 결제 허용
규제당국 압박 영향… 韓·EU는 언급 안해
애플이 아이폰에서 애플페이 외 다른 간편 결제를 허용하기로 했다.기술적으로는 삼성 페이와 구글 페이도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애플은 새 운영체제(OS) iOS 18.1부터 애플페이·애플월렛 외에 보안 요건을 충족한 앱의 근거리무선통신(NFC) 비접촉식 결제를 허용한다고 14일(현지시각) 밝혔다.이에 따라 향후 외부 개발자들은 아이폰에서도 애플의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API)를 활용해 간편결제를 비롯해 자동차 키,학생증,하스 월드컵포인트 카드 등 NFC 활용 앱을 운영할 수 있게 된다.
애플은 그동안 보안을 이유로 자사 비접촉거래 서비스인 애플페이·애플월렛 외 타사 서비스는 차단해왔다.그러나 미국과 유럽연합(EU) 등 각국의 규제당국이 이를 개방하도록 압박하자 백기를 든 것이다.앞서 EU 집행위는 지난달 “애플이 아이폰의 탭앤고(tap-and-go) 기술에 경쟁업체들의 접근을 허용하기로 약속했다”고 발표했다.
새 소프트웨어 iOS 18이 내달 아이폰16 공개와 함께 출시되는 만큼 첫 업데이트 버전인 iOS 18.1은 4분기쯤 출시가 예상된다.애플은 아이폰 외 다른 결제 방식을 미국과 영국,하스 월드컵호주,하스 월드컵브라질,캐나다,하스 월드컵일본,뉴질랜드에서 허용한다고 밝혔다.또 NFC 칩을 사용하는 외부 개발자들에 대해 일정 수수료를 부과하고 계약 체결을 의무화하기로 했다.수수료 규모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애플은 “특정 산업과 규제 요건을 충족하고 우리의 지속적인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기준을 준수하는 승인된 개발자만이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애플은 한국뿐만 아니라 개방 압력을 가한 EU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EU는 이 기술을 이용하는 데 있어 무료로 제공하도록 요구하고 있는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하스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스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삼성전자도 내년 HBM4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스 월드컵,그만큼 당에서도 귀중한 자원이다 보니까 이렇게 합니다마는 에너지가 너무 소비되는 것이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