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네르 볼링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주항공산업발전포럼 창립총회·정책토론회 참석
'우주항공복합도시 특별법' 조속한 통과 지원 요청
박동식 사천시장이 우주항공 복합도시 조기 건설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사천시는 박 시장이 10일 국회를 방문해 민홍철 국회의원과 면담 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스페이스 복합도시 건설 방안 마련 정책토론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박 시장은 민홍철 의원에게 "우주항공청이 개청된 지금이 대한민국 우주항공산업이 발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이를 위해 우주항공 복합도시 조기 건설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22대 국회에 발의된 '우주항공복합도시 건설 및 개발 특별법'이 조속히 통과될 수 있도록 도와 달라"며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또 '스페이스 복합도시 건설 방안 마련 정책토론회'에 참석해 우주항공청 주변 지역을 중심으로 우주항공 관련 인프라를 집중 육성하는 우주항공 복합도시 조기 건설에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토론회는 우주항공산업의 새로운 도약과 우주항공 복합도시 건설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로 우주항공 분야 전문가와 기업체,바이네르 볼링화정부 부처,지자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토론회는 서천호(국민의힘,바이네르 볼링화사천·남해·하동) 의원실을 중심으로 한 우주항공산업발전포럼이 주최하고,항공우주산업진흥협회 주관,우주항공청,경남도,사천시,바이네르 볼링화한국항공우주산업(KAI) 등이 후원했다.
스페이스 복합도시 건설 방안 마련 정책토론회에 앞서 '우주항공산업발전포럼'의 창립총회가 개최됐으며 서천호 의원이 포럼 대표를 맡았다.
우주항공 복합도시는 우주항공산업 기능을 중심으로 행정복합타운,바이네르 볼링화산업지구,바이네르 볼링화주거지구,상업 및 관광이 집적된 자족형 복합도시다.
박동식 시장은 "우주항공산업발전포럼이 대한민국 우주항공산업에 새로운 비전과 기회를 제시하는 역할을 담당하기를 소망하며 토론회를 통해 집적화되고 자생력을 겸비한 우주항공 복합도시 건설에 대한 다양하고 통찰력 있는 의견을 많이 개진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 시장은 이어 "토론회를 시작으로 우주항공 복합도시 건설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기를 바라며,이를 위해 앞으로도 기회가 될 때마다 국회 및 중앙부처 등을 방문해 건의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바이네르 볼링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바이네르 볼링화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사진=지디넷코리아)단일 작업 기준으로 스카이몬트 코어 4개로 구성한 클러스터 성능은 듀얼코어(2코어)인 메테오레이크 저전력 아일랜드 E코어 대비 최대 2배 향상됐다.
바이네르 볼링화,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공](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초거대·생성형 인공지능(AI) 시대에 요구되는 데이터 전략을 논의하고 현장 중심 데이터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데이터 중심 AI 가속화 밋업(Meet-up) 시리즈'를 기획해 28일 첫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