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베팅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리얼미터 7월 조사,야구 베팅장긍정평가 59.5%…두달만에 '최고' 복귀
경기도는 '주민생활만족도 평가' 전국 광역 시·도 전체 3위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전국 17개 광역자치단체장 7월 직무수행 평가에서 전체 1위를 기록했다.김 지사는 지난 5월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이후 두 달만에 다시 1위에 올랐다.
13일 경기도가 공개한 리얼미터(여론조사 기관)의 7월 직무수행 긍정평가 조사 결과에 따르면 김 지사는 긍정평가 59.5%를 기록해 지난달 대비 4.7%포인트 상승해 전체 1위를 기록했다.
김 지사는 조사가 시작된 2022년 8월 긍정평가 부문에서 5위,지난해 8월 평가에서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3월 4위,4월 2위,5월 1위,6월 3위 등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전국 17개 광역시·도를 대상으로 한 주민생활 만족도 평가에서 경기도는 전월 66.3% 대비 1.0%p 상승한 67.3%를 기록해 전체 3위를 기록했다.
이번 조사는 리얼미터가 유무선 임의전화걸기 자동응답방식으로 6월 27일~7월 1일,7월 27~30일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1만 3600명(시도별 6~7월 800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광역단체별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5%포인트,응답률은 2.0%다.자세한 사항은 리얼미터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 경기주택도시공사-HUG,야구 베팅장'도심주택 특약보증' 협약 체결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13일 지방개발공사 최초로 주택도시보증공사(HUG)와 '도심주택 특약보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도심주택 특약보증은 공공기관(매입기관)과 신축 매입약정을 체결한 사업자가 사업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금융기관으로부터 차입한 대출 원리금 상환을 지급 보증하는 상품으로 보증대상은 30세대 이상의 신축 약정형 매입임대주택이다.보증한도는 최대 총사업비의 90% 이내다.
협약에 따라 GH와 매입약정을 체결한 사업자는 GH를 통해 '도심주택 특약보증'을 신청하고,HUG는 GH의 매입심사 결과를 바탕으로 보증심사 및 보증서를 발급한다.
이번 협약은 신축 약정형 매입임대주택 사업 확대를 위해 자금 마련이 어려운 민간사업자가 HUG 보증부대출을 이용해 사업비 조달이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GH 김세용 사장은 "효율적인 신축 매입약정 방식을 확대해 공공임대주택의 공급 활성화에 차질이 없도록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수도권 내에 양질의 신축 매입임대주택을 신속히 제공해 경기도 내 저소득층 및 청년·신혼부부들의 주거 안정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 청소년사다리 참가자 미국·캐나다 연수 마치고 귀국
경기 청소년 사다리 참가자(사다리틴즈)들이 미국·캐나다 현지 연수 일정을 모두 마치고 지난 11일,12일 귀국했다.
13일 경기도에 따르면 경기청소년사다리는 청소년에게 글로벌 마인드 함양과 자기계발 동기부여 및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연수를 지원하는 사업이다.이번 사업은 복권 기금사업에 선정돼 올해 처음 추진됐다.
이번 청소년사다리 참가자 95명은 연수기간 동안 평일 오전에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원어민 강사와 소규모 토론 중심의 어학수업을 진행했다.오후에는 현지 학생들과 체육활동,실전 영어 활용,직업 멘토링특강,야구 베팅장팀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주말에는 다양한 글로벌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시설과 명소 방문 및 청소년 진로탐색에 도움을 주는 미시간대학교,토론토대학교,코트라(KOTRA) 멘토링을 진행했다.
특히 지난 8일(현지시각) 캐나다에서는 경기 청소년 사다리 참가자들이 원어민 선생님,지역주민,야구 베팅장스포츠 교류를 했던 청소년,교민 등 170여명을 초대해 케이데이(K-day)를 열어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비빔밥으로 함께 식사를 하는 행사를 가졌다.이 행사에는 한국전쟁에 참전했던 캐나다 참전용사 3명도 참석했다.
경기 청소년 사다리 프로그램에 참여한 김민준(고2) 군은 "한국이라는 틀에서만 생각하다가 청소년사다리를 통해 더 큰 세상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야구 베팅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베팅장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 말에 고개를 끄덕거릴 사람보다는 “무슨 뜬금없는 소리인가”라고 반문할 사람이 훨씬 많을 듯하다.
야구 베팅장,그 시가 너무 좋아 그 자리에서 곡을 썼다”고 설명하며 “지금도 내가 무슨 정신으로 이렇게 근사한 멜로디를 만들었는지 믿기지 않는다”고 자화자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