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24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사보험 가입자 약 80% 확보 계획
이달 중순 처방···연 5000만 달러 목표
[서울경제]
GC녹십자가 미국 주요 처방약급여관리회사(PBM)와 혈액제제‘알리글로’의 처방집 등재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2일 GC녹십자는 1일(현지시간) 미국 내 대형 PBM과 알리글로의 처방집 등재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PBM은 사보험 처방약의 관리 업무를 전문적으로 대행하는 업체다.처방집 등재는 미국 의료보험 급여 체제에 편입된다는 의미로 의약품의 접근성 향상에 영향을 미친다.GC녹십자는 또 미국 내 유명 전문약국과도 순차적으로 계약을 체결했다.
알리글로는 지난해 1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품목 허가를 받은 국내 첫 면역글로불린 혈액제제다.선천성 면역 결핍증으로도 불리는 일차 면역결핍증에 사용된다.GC녹십자는 추가적으로 3~5개의 PBM과 계약을 추진해 보험사,야구 24일PBM,전문약국,야구 24일유통사를 아우르는 수직통합채널을 구축하는 게 목표다.이를 통해 미국 사보험 가입자의 약 80%를 확보할 계획이다.
FDA는 지난달 21일 알리글로 출하를 승인했다.GC녹십자는 오창공장에서 1차 출하를 위한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인데 이르면 다음주 중 첫 출하가 이뤄질 예정이다.해당 물량은 미국 내 물류창고와 유통업체를 거쳐 전문약국으로 전달된다.이달 중순부터 실질적인 처방이 가능할 전망이다.
미국 면역글로불린 시장은 세계 최대 규모로 약 16조 원(116억 달러)이다.2013년부터 10년간 연 평균 10.9%씩 성장하고 있다.GC녹십자는 올해 5000만 달러의 매출을 일으킨 뒤 매년 50% 이상 성장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GC녹십자 관계자는 “미국 내 PBM,전문약국,야구 24일유통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인 치료법에 대한 환자 접근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야구 24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24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셀트리온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해당 판권을 확보한 셀트리온제약이 이미 안과 질환 판매 네트워크를 갖춘 파트너사와 유통을 위한 사전 준비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시장 진입 절차에 돌입했다"고 말했다.
야구 24일,kr)#기업밸류업 #금융감독원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단독] 강남 한복판서 일본인 감금한 일당 검거…2명 구속☞ 저커버그, 이재용과 만찬…LG전자와는 XR 동맹 강화☞ 고령자 추돌사고 급증…"AEBS 달면 22% 감소"☞ 소멸하는 대한민국…지난해 인구 12만명 줄었다☞ 다크웹·SNS 이용 마약사범 1년반 만에 445명 검거…대부분 20~30대☞ 남아선호사상 퇴색에 헌재 "성감별 금지법 위헌" 판단☞ 근친혼금지 4촌 축소 논란…법무부 "정해진 것 없어" 진화☞ 점점 뜨거워지는 남극…이른 극소용돌이 붕괴가 원인☞ 사우나 돌며 바가지 속 열쇠 '쓱'…출소 4개월 만에 또 범행☞ 법원, '순살 아파트' GS건설 영업정지 제동…동부건설도 효력정지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