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맵
NO.2: 파워맵 후기
NO.3: 파워맵us
NO.4: 파워맵 수수료
NO.5: 엑셀 파워맵
NO.6: 키움 파워맵
NO.7: 영웅문 파워맵
NO.8: 피니트 파워맵
NO.9: 배터리 파워맵
NO.10: 주식 파워맵
[앵커]
직격탄을 맞은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송년회 독려'에 나선 기업과 지자체도 있습니다.
눈치 보지 말고 즐기라며 각종 아이디어를 짜내고 있습니다.
이어서 오대성 기자입니다.
[리포트]
오후 6시 퇴근 시간.
신용카드사 직원들이 로비에 모입니다.
한 달 전 잡아둔 부서 송년회.
계엄과 탄핵 국면에 취소하려다,예정대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이근호/현대카드 팀장 : "(회사 주변에) 유동 인구가 확연하게 감소한 걸 보면서 많이 어려우시겠구나.시국이 좀 어수선해서 회식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어려운 때일수록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자는 취지에서요."]
광주광역시청은 구내식당 닫는 걸 검토 중입니다.
한 끼에 4천 원.
싼 가격 덕에 직원과 민원인으로 늘 북적이지만,청사 주변의 식당을 돕는 게 더 급하다고 봤기 때문입니다.
일주일에 하루 정도 쉬는 걸 목표로 노조와 협의 중입니다.
[이은숙/식당 업주 : "시청에서 일주일에 한 번씩이라도 나와서 한 5명씩이라도 들어오면 훨씬 도움이 되죠.꼭 우리 집 말고라도요."]
중소기업중앙회는 직원 회식비로 3만 원씩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과도한 연말 모임을 자제해달라던 예년과는 다른 모습입니다.
[추문갑/중소기업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 : "소비를 안 하니까 피해는 결국 소상공인들 피해가 커지는 거죠.(저희는) 회식을 권장하고,여행도 해외여행 환율이 많이 올랐지 않습니까?그러면 차라리 해외로 가지 말고 연말 연초에 오히려 국내로 여행을 하자(는 겁니다)."]
KB금융과 우리금융도 회사 차원에서 송년 모임을 독려했고,금융당국은 내년 2월부터 연 매출 30억 원 이하 영세·중소 가맹점 305만 곳의 카드수수료율을 최대 0.1%P 인하한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오대성입니다.
촬영기자:권순두 박석수/영상편집:차정남/그래픽:고석훈
파워맵 수수료
:김 후보는 큰절 후에 "내 동창들에게 전화를 해보니 다 더 좋은 집, 더 좋은 교통, 더 좋은 교육을 위해서 옆 지역 양천구 목동이나 강남으로 다 이사를 갔다.
파워맵,박 차관은 “상급종합병원의 환자 구성이 55%는 중증 환자, 45%는 중등증 또는 경증 환자”라며 “외래 진료량 감소 폭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