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발로란트 칼 스킨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1년 제외 2017년~2024년 7년 연속 '우수'
"고속도로 안전하다는 믿음 줄 수 있게 노력"
[서울=뉴시스]이연희 기자 = 한국도로공사가 행정안전부의 재난관리책임기관 대상 2024년도 재난관리평가에서 교통 분야 '최우수기관'에 선정,발로란트 칼 스킨 월드컵대통령 표창을 수상한다고 10일 밝혔다.
도로공사는 코로나19로 평가를 시행하지 않은 2021년을 제외하고 2017년부터 2024년까지 7년 연속 재난관리평가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도로공사는 올해 평가에서 AI·드론 등 첨단기술을 활용한 고속도로 재난관리체계와 소방청,산림청,발로란트 칼 스킨 월드컵지자체와 빈틈없는 협업체계를 구축해 재난 예방·대비·대응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함진규 도로공사 사장은 해외일정 중 직접 영상 인터뷰를 통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설계·건설단계부터 실제상황 대응까지 첨단기술을 활용한 국내 최고 수준의 재난안전관리체계를 설명해 기관장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함 사장은 "고속도로는 언제나 안전하다는 믿음을 드릴 수 있도록 국민안전을 공사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며 "안전한 고속도로를 만들기 위해 선제적이고 실효성 있는 대책을 마련해 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