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 드니프로-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아리셀 화재 희생자 23명 가운데 일부의 빈소가 사고 발생 19일 만에 차려졌다.
13일 화성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경기도 화성시의 한 장례식장에 이번 사고 사망자 6명의 빈소가 마련됐다.중국 국적 사망자 3명과 라오스 국적 사망자 1명에 한국인 남편과 중국인 아내 부부의 빈소이다.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과 정명근 화성시장도 조문을 마쳤고,sc 드니프로-1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이날 장례식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화성시 관계자는 "유족들의 뜻을 존중해 장례식은 비공개로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충북 청주의 한 장례식장에도 사망자 1명의 빈소가 차려져 이날 모두 7명의 장례 절차가 시작됐다.
앞서 지난달 28일 사망자 1명의 장례가 치러진 이후 다른 사망자 유족들은 책임자 처벌과 진정한 사죄를 요구하며 장례 절차를 미뤄왔다.
이날 다시 장례 절차가 시작됨에 따라 이번 사고 사망자 가운데 장례 절차가 마무리됐거나 진행 중인 사망자는 현재까지 8명이다.
나머지 희생자들의 유가족들은 참사 해결 이후 장례 절차를 진행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달 24일 화성시 서신면 리튬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로 23명이 숨지고,sc 드니프로-18명이 다쳤다.
sc 드니프로-1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sc 드니프로-1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SKT·KT, 바르셀로나서 직접 만든 AI 기술 뽐낸다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 MWC2024서자체 거대언어모델 활용한 통신 기술·응용 혁신 소개LG유플러스도 경영진 참석해 파트너사와 협의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4 전시장에 설치될 SK텔레콤 전시장 조감도.
sc 드니프로-1,고광완 행정부시장, 군공항 후보지인 망운면 찾아일부 주민 "그렇게 좋으면 광주에 그대로 두지 왜" 항의 [무안=뉴시스] 박상수 기자 = 고광완 광주시 행정부시장이 30일 오전 전남 무안군 망운면을 찾아 주민들에게 군·민간공항 무안이전 홍보전단을 나눠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