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나눔로또파워볼
화성 리튬전지 업체 아리셀의 공장 화재로 숨진 23명 가운데 14명의 신원이 추가로 확인되면서 모두 17명의 신원이 파악됐습니다.
지역사고수습본부는 오늘(27일) 오전 10시 기준 사망자 17명의 신원이 확인됐다며 남은 6명에 대해 서둘러 신원을 파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신원이 확인된 사망자 국적을 보면 한국인 4명,파워볼 나눔로또중국인 12명,라오스인 1명으로,파워볼 나눔로또성별은 남자와 여자가 각각 5명,파워볼 나눔로또12명입니다.
또,파워볼 나눔로또어제 경기남부경찰청과 함께 실시한 압수수색을 통해 리튬 전지 취급,파워볼 나눔로또검수·포장 과정에서 발화 원인을 밝히기 위한 증거자료 확보에 총력을 기울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따라 안전한 대피 등 화재 상황을 대비한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이행 적정성을 따져 화재 원인과 책임 소재를 철저히 규명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나눔로또파워볼
:전과 21범인 A시는 19번의 절도 전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고 지난 2월 출소한 뒤 2개월 만에 같은 범죄를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파워볼 나눔로또,/뉴스1더불어민주당 후보자검증위원장이었던 김병기(서울 동작갑) 의원이 총선 출마 희망자들로부터 돈을 받았다가 6개월 뒤 돌려줘, 정치자금법 위반 의혹이 있다고 이수진(서울 동작을) 의원이 폭로했다.